광주매몰법, 자신의 눈 형태에 맞는 맞춤형성형 중요
상태바
광주매몰법, 자신의 눈 형태에 맞는 맞춤형성형 중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다. 수능을 치르고 나면 학생들 사이에서 가장 화제가 되는 것은 바로 ‘성형수술’이다. 고된 공부를 마치고 대학이라는 새로운 사회에 나가는 이들에게 큰 변신이 되는 것이 ‘외모’이기 때문이다. 평소 작은 눈, 낮은 코 등이 콤플렉스였던 학생들은 수능 후 대학 입학 전까지 비교적 긴 시간 동안 성형수술을 통해 외모에 자신감을 가지려고 노력한다.

그러나눈성형의 경우 간단하지만 신중하게 판단해야 한다. 자신의 눈상태를 고려하지 않은 획일화된 눈성형, 모방성형 등은 향후 재수술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얼굴에 어울리지 않는 쌍꺼풀을 고집하거나 시술 의사의 기술이 부족한 경우 만족도가 떨어지기 쉽고 오히려 콤플렉스로 작용해 재수술을 하는 사례가 적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눈성형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눈 형태에 가장 적합한 수술 방법을 찾는 것이다. 사람마다 눈의 크기, 눈꺼풀의 두께와 지방량, 피부 처짐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이를 고려해 시술해야 자연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광주 AJ성형외과 박용남 원장은 “쌍꺼풀은 무조건 크게 하기보다는 본인의 눈상태와 이목구비에 맞는 수술법을 택하는 것이 성공적인 쌍꺼풀수술을 할 수 있는 방법”이라며 “풍부한 경험의 성형외과 전문의가 있는 병원을 찾아 시술을 받는 것이 재수술을 피할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매몰법은 수술 시간이 30분 정도로 짧고 2~3일이 지나면 화장이 가능할 정도로 회복이 빨라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눈뜨는 근육의 힘이 좋고 눈꺼풀의 피부가 얇거나 많이 처지지 않고 지방이 적은 경우에 효과적인 방법이다.수술부위에 작은 구멍을 통해 다매듭연속법으로수술시풀어질가능성이 적고 흉터는 남지않으며 매우 자연스러운 쌍꺼풀라인을 만들수 있으나 이는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서 결정하는것이 바람직하다.

박용남 원장은 “수능시험 이후 예뻐지고 싶다는 생각에 본인의 눈상태를 고려하지 않은 성형수술은 향후 재수술을 유발할 수도 있다”며 “성공적인 눈성형을 위해서는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의 얼굴에서 눈의 조화를 최대한 살려줄 수 있는 수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AJ성형외과는 성형외과 전문의 시술, 풍부한 수술 경험, 1대 1 맞춤형 성형, 자연스러운 수술결과, 안전성을 가진 수술 절차를 지키고 있는 성형외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