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숲 누리는 힐링 생활특권 ‘울산 신천 효성해링턴플레이스’ 914세대 공급
상태바
푸른숲 누리는 힐링 생활특권 ‘울산 신천 효성해링턴플레이스’ 914세대 공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59·74·84㎡, 지하 3층~지상 25층 11개동 규모 총 914세대 중소형대단지

[생활정보] 최근 울산 명촌지구에서분양신화를 기록한 바 있는 효성해링턴플레이스가 신천동에서 다시 한번 분양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효성∙진흥기업이 울산 신천동 140번지 일대에 분양하는 ‘울산 신천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지하 3층~지상 25층 전체 1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 336세대 ∆74㎡ 276세대 ∆84㎡ 302세대 총 914세대를 선보인다. 

‘울산 신천 효성해링턴플레이스’가 들어설 신천동 일대는 울산 내에서도 핫한 주거라인이다. 울산에서 새롭게 부상하는 신흥주거지역이자 새로운 울산을 선점하는 북구권 개발의 중심축으로 개발 프리미엄 동반상승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특히다음해오토밸리로가 완전 개통되면 최대 수혜단지가 되는 것은 물론 울산~포항고속도로도다음해 완공될 예정이어서 교통망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7번국도와 옥동-농소간 도시고속도로 등 교통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또 총연장 76.5km의 울산~포항간 복선전철사업이 오는 2018년 완공되면 접근성은 더욱 뛰어나게 된다. 따라서 현대자동차 울산공장과는 차로 10분대에 이동 가능하며 매곡지방산업단지, 달천농공단지, 중산산업단지 등 인근 산업단지로의 직주근접효과가 뛰어난 주거환경을 갖추게 된다. 

단지 옆 동대초등학교와 중심상업지역 프리미엄
울산의 새로운 주거중심지인 신천과 호계, 매곡지구 인근 3만여 세대 브랜드타운은 물론 인근에서 유일한 중심상업지역이 단지 바로 옆에 조성될 예정이어서 더욱 주목받는다. 이외에도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주거인프라가 풍부하다.

단지 바로옆에 위치해있는 동대초등학교와 단지내 보육시설에서 부모는 안심하고 자녀교육을 실현할 수 있다. 인근 매곡초, 매곡중∙고 등 도보권내 초∙중∙고와 학원가 조성으로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옆매곡천수변공원과 인근 동대산의 푸른 숲을 누리는 힐링 생활특권과 동시에 단지 옆에 조성되는 2개의 공원은 여유로운 삶을 제공한다. ‘울산 신천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특히 단지내 조경면적이 대지면적의 약 28.75%를 차지하는 친환경 아파트를 표방한다. 축구장보다 더 큰 단지내 공원과 최대 약 153m에 달하는 여유로운 동간거리 등 그린 프리미엄도 뛰어나다. 

그 외에도 주민운동시설, 푸른도서관, 보육시설, 어린이놀이터와 유아놀이터 등 즐거운 일상을 선사하는 커뮤니티로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울산 신천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지금까지 효성해링턴플레이스의 모든 가치를 다 담은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동대초등학교와 인근에서 유일한 중심상업지역이 단지 바로 옆이라 주거프리미엄이 상당할 것”이라며 “벌써부터 울산 현지 부동산업계와 커뮤니티에서 화제다. 명촌지구 못지 않은 인기가 예상된다”고말했다. 

교통과 생활, 자연환경은 물론 제품력까지, ‘울산 신천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울산 북구의 미래가치를 선점하는 중심지이자 주거프리미엄을 두루 갖춘 명품아파트로 그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울산 신천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국제자산신탁이 시행하고 효성∙진흥기업이 시공한다. 분양홍보관은이번 달 중 오픈 예정이며, 울산 삼산로 116(남구 달동 979)에 마련된다. 

분양문의: 052-298-01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