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네오위즈게임즈와 ‘애스커’ 그래픽카드 출시
상태바
조텍코리아, 네오위즈게임즈와 ‘애스커’ 그래픽카드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의 GTX 런칭 파트너인 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 3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애스커’ 한정판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고 11월 3일 밝혔다.

‘당신의 액션에 답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애스커(ASKER)’는 상호 액션 작용을 강조한 온라인 3D 액션 RPG로, 2015년 하반기 네오위즈게임즈의 대작이다. 조텍코리아와 네오위즈게임즈는 고사양 3D 게임과 지포스 그래픽카드 유저와의 다리를 잇기 위해 특별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조텍코리아는 템페스트 캐릭터와 원화 이미지로 디자인된 ‘애스커’의 한정판 케이스가 제공되는‘조텍 지포스 GTX960 2GB 애스커’를 출시하였으며, 본 제품 외에도 GTX970, GTX980, GTX 980 Ti 시리즈에서도 약 2만원 상당의 ‘애스커 VIP 30일 이용권’이 증정된다.

‘애스커 VIP 30일 이용권’은 매일 게임 접속 시, VIP 단계에 따른 각종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스톤, 부활의 코인, 프리미엄 생명 물약 등 유료 아이템을 포함해 각종 혜택을 제공하여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애스커 VIP 30일 이용권’은 한 ID당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11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용권 등록은 asker.pmang.com에서 할 수 있으며, 2016년 1월 31일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