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이전등기비용·전세권설정비용·법인설립 등 법무사 수수료 무료견적비교 ‘법무통’ 앱
상태바
부동산이전등기비용·전세권설정비용·법인설립 등 법무사 수수료 무료견적비교 ‘법무통’ 앱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초만 투자하면 등기비용 최대 40% 이상 아낄 수 있어

[생활정보] 부동산 중개업소에서 부동산계약을 하게 되면 중개업소, 은행 등에서 소개받아 급하게 법률사무소를 찾게 된다.

부동산 매매계약 또는 전세계약 후, 기타 법률서비스가 필요할 때 등기비용이 항상 궁금하지만, 정확한 견적을 받아볼 수 없고, 중개업소나 은행에서 소개하는 법률사무소만 이용할 수 밖에 없는 현실에서사진한장, 클릭한번으로 대한법무사협회(대한변호사협회)에 정식등록된 안전한 법률사무소에서 정직한 견적서가 차곡차곡 들어온다면 믿을수 있을까?

그동안 멀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법률사무소를 아주 가깝고 쉽게 만나보고 이용할 수 있는 등기어플이 개발되었는데 바로 법률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법무통'이다.

의뢰인은 적절한 가격에 신뢰할 수 있는 법률사무소를 찾기 어렵고, 법률사무소는 의뢰인 접촉이 어려운 비대칭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는게현실이고 이런 문제를 “법무통”이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가 론칭되었다.

법무통앱을 이용하면 고객은 저렴한 등기비용을 위해 업체를 찾아 다닐 필요없이 협회에 정식 등록된 법률사무소에서 간단한 입력만으로도 견적서를 실시간 스마트폰으로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고객은 저렴하고 안전한 법률사무소를 선택하여 업무를 진행하기만 하면 된다. 의뢰인과 법률사무소간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더욱더 눈길이 간다.

법무통앱을 통해 법인설립등기, 인터넷등기, 법무사수수료, 등기비용, 전세권설정비용 등 모든 부동산등기 법인등기, 법률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하고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그리고법무통을 통해 법률서비스를 요청하면 최대 10분안에 최소 1개 이상의 견적을 받아 볼수(평일업무시간기준) 있다고 한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사진만 찍어서 계약서를 법무통앱에 올리거나 간단한 정보입력으로도 법무통에서 검증한 안전한 법률사무소와 실시간으로 견적상담, 소유권이전 등기까지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 비교를 통해 법무통에서 검증한 법률사무소에서 실시간 비교 견적 및 편리한 상담과 중간 소개업체(공인중개사, 은행 등)가 없어 최대 40% 이상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하나의 장점을 꼽자면 법무통앱에서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로 더욱 다양한 등기사례와 정보를 다양하게 얻을 수 있는고, 거래가 성사되어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한 후기작성을 하면 사은품까지 받을수 있어 큰 장점이다.

법무통 관계자는 “수요자와 공급자가 만나는 시장을 양성화 시켜 합법적으로 키우면 서비스의 질이 좋아지고 거래비용이 절감되는 등 효과가 상당할 것이라며 의뢰인과 법률사무소 양측 모두 윈-윈하는 모델“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법무통앱 홈페이지(www.bmtong.co.kr)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