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비염·축농증·천식·아토피는 CT찍는 오비주한의원
상태바
알레르기 비염·축농증·천식·아토피는 CT찍는 오비주한의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30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비염, 축농증(부비동염), 천식, 아토피는 절대 만만한 질병이 아니다. 사람의 면역체계가 무너지면 작은 질환도 큰 질병으로 될 수 있다. 때문에 작은 질환이 큰 질병으로 되지 않게 미리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그러기 위해서는 정확한 치료를 받는 것이 또한 중요하다.

요즘은 비염, 축농증(부비동염), 천식, 아토피 등의 질환을 치료하는 곳은 찾아보기 쉽지 않다.

강남 오비주한의원 왕수상 원장는 “비염, 축농증(부비동염), 천식, 아토피는 처음부터 잘못된 치료를 받게 되면 환자 스스로 많은 고통을 주기 때문에 치료 받고자 하는 병원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알고 선택을 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강남 오비주한의원은 정확한 진단을 하기 위해 치료 전과 치료 후 CT 촬영을 하고 있으며 진단에 대한 설명 또한 양방 이비인후과 못지 않게 병명에 대한 정확한 진단결과를 설명해주고 있다.

관계자는 “한번은 어떤 환자분이 이비인후과에서 CT를 찍고 오셨는데, 그 환자분은 이미 이비인후과에서 증상에 대한 설명은 모두 듣고 오신 분이었습니다. 본원에 오셔서 CT설명과 환자분의 증상을 설명해 드렸더니 환자분께서는 양방 이비인후과에서도 왕원장님이 말씀하신 것과 똑같은 진단과 설명을 해주셨다고 환자분이 놀라신 적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한의원은 맥 짚고 침 놓는 곳, 몸이 허하면 보약한재 먹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는데 최근의 한의원들은 전문성을 가지고 최신 장비까지 갖춘 곳이 많습니다. 강남 오비주한의원에서도 치료 전·후 CT를 찍고 설명과 진단은 양학적으로 치료약만 한방으로 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강남 오비주한의원 왕수상 원장는 “비염, 축농증(부비동염), 천식, 아토피를 치료하는 약은 양방 이비인후과 약보다는 한방의 한약이 매우 탁월한 효과를 주기 때문에 양약으론 증상완화만 가능하고 질환치료는 힘듭니다. 오비주한의원에서는 증류한약과 코·목 네블라이저, 코스프레이로 축농증을 완치시키고 있으며, 다른 맥이나 침으로 비염, 축농증(부비동염), 천식을 진단하고 치료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또한, 오비주한의원에서는 정확한 진단을 위해 진단장비로 CT나 MRI를 고집하고 있습니다 ”라고 설명했다.

참고로 오비주한의원에서는 아토피환자들에 한해서는 아토피 침치료를 하고 있다. 이는 아토피환자에게 아토피 침은 치료에 있어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반드시 증류탕약과 함께 코·목 네블라이저를 처방하고 있다. 코·목 네블라이저는 비염, 축농증(부비동염), 천식, 아토피를 치료하는데 증류한약 만큼이나 치료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환자분들은 주 1회 내원하여 치료를 받고 있다.

오비주한의원에서는 비염, 축농증(부비동염), 천식, 아토피 질환 외에 비중격만곡증이나 물혹도 치료를 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질환은 수술을 요하는 질환이지만 오비주한의원에서는 수술 없이 치료를 진행하고 이 또한 치료 전·후 CT촬영을 통해 완벽히 치료된 자료를 환자에게 눈으로 확인시켜 주어 만족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