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엑스포 정부초청행사 한국대표로 '엠디브릿지홀딩스' 참여
상태바
밀라노엑스포 정부초청행사 한국대표로 '엠디브릿지홀딩스' 참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3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총 관람객 수 2천 만명을 돌파한 2015년 밀라노 엑스포가 10월 31일부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탈리아 농산업협회와 이탈리아 현지 설문조사기관 ixe은 2015 밀라노 엑스포 결산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하였으며, 한국관은 선호도조사 전체 6위 의 기록을 기록한 가운데,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했다고 평가되고 있다.

㈜엠디브릿지홀딩스는(www.mdbridgeholdings.com) 10월 16일부터 8일간 이탈리아 시칠리아 주정부가 주최하는 전세계 식자재 관련사 초청행사인 EXPO PAVILION INTERNATIONAL 행사에 유일한 한국대표 및 GLOBAL 초청강사로 초대를 받아 시칠리아 올리브 산업에 대한 발표회 및 현지 산업 시찰에 참여하였으며, SUB THEME인 아시아 식자재 주제의 일환으로서 한국내의 이태리 식자재에 대한 시장동향 및 전망 세미나를 진행하였다.

또한 올리브산업 연구의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시칠리아 팔레르모 대학(UNIVERSITA DI PALERMO)의 테이스팅 관련 자문과 한국의 올리브산업 관련 자문 협약을 체결하였다.

전세계 15개국의 기업을 초청한 행사에 한국 대표로 참여한 ㈜엠디브릿지홀딩스는 수출입 무역&컨설팅 회사로서 한국과 이태리(밀라노 지사) 양국에 임직원이 상주하며 양질의 상품 수입/수출 교역을 하고 있다.  이태리 현지에서 민첩하고 트랜디한 시장조사/상품기획은 물론 현지 기업/학계와의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퀄리티가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다.

㈜엠디브릿지홀딩스는 오랜기간 이태리 현지 인프라를 통한 고품격 이태리 제품에 대한 무역 컨설팅사업을 주로 하였으나, 퀄리티가 높은 제품보다는 저가의 제품 위주로 국내로 수입되는 시장환경과 트랜드에 뒤쳐지는 현지 상품이 국내에 수입되는 상황에, 보다 수준 높은 안목으로 양질의 상품 및 트랜디한 상품을 직접 국내로 수입하고자 무역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으며 식자재, 공산품 및 화장품 등 이태리 현지에서도 유명한 고퀼리티 제품들을 발굴, 수입을 진행하는 기업으로 알려져있다.

현재 영국왕실에서 사용하는 카사노바 발사믹 비네거, 남성들의 로망 오메가, 피렌체 라 플로렌티나 수제비누, 밀라노 마이프라그란시즈 디퓨저, EATALY 전세계 판매1위 레이날디 화장품 등 이태리 현지 최고의 브랜드 상품의 공식수입원으로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상품개발을 하고 있다.

2016년에는 일본, 태국에 합작회사를 설립준비중이며, 현재 일본 최고의 이태리식품무역회사인 SANYO ENTERPRISES(대표:와타나베 토모코)와 함께 아시아인의 식성에 어울리는 식자재 발굴 연구를 공동진행하고 있는 기업으로  향후에도 이태리 정부/산업/학계의 행사에 지속적으로 한국기업을 대표하여 참석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