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효모로 만든 ‘비어타민’ 탈모예방, 두피케어 효과 고객들의 만족 이어져
상태바
맥주효모로 만든 ‘비어타민’ 탈모예방, 두피케어 효과 고객들의 만족 이어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3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가을은 탈모의 계절이라고도 한다. 여름 내내 강한 햇빛으로 영향을 받은 모발들이 가을이 되어 빠지게 되고, 남성들의 경우 테스토스테론의 분비가 증가해 탈모가 급속하게 진행되기 때문이다.

때문에 가을철에는 탈모예방과 두피케어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남성과 여성 모두 두피에 피지 등의 분비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탈모에 좋은 샴푸를 사용함으로써 청결한 두피상태 유지와 영양 공급이 이루어져야 한다.

최근에는 맥주효모가 모발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맥주샴푸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도 맥주효모를 이용한 모발 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각종 매체를 통해서도 맥주효모의 기능이 소개되고 있다.

맥주효모에는 50% 이상의 단백질과 모발 강화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비타민B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또 17가지의 비타민과 필수미네랄, 식물섬유, 핵산 등이 포함되어 있어 머리카락을 굵게 해주고, 볼륨 증가와 푸석푸석한 머릿결을 완화시켜주는 데 큰 도움을 준다. 두피의 혈액순환과 비듬 예방에도 탁월하다.

이러한 맥주효모가 탈모예방과 두피케어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맥주샴푸가 있다. 바로 ‘비어타민’ 맥주샴푸다. 비어타민은 맥주효모를 이용해 만든 샴푸로, 비타민B와 필수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꾸준히 사용하면 모발 탄력 향상과 머릿결 손상 완화, 비듬 예방, 모발 영양분 공급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비어타민을 구매한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은 구매후기란에 후기 사진과 함께 “머릿결이 달라지고 모발도 풍성해졌다”, “맥주향이 강할 줄 알았는데 달달한 향이 나서 너무 좋다”, “두피도 개운하고 모발도 부드러워 졌다”, “거품도 풍성하고 모발 자체를 건강하게 해주는 제품인 것 같다”며 큰 만족을 전했다.

이처럼 구매고객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맥주효모 샴푸 비어타민은 오로라S의 공식홈페이지(http://www.auroras.kr)를 통해 컨디셔너와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