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 아파트, 김포한강신도시! ‘에일린의뜰’ 전세난 해결사로 주목
상태바
중소형 아파트, 김포한강신도시! ‘에일린의뜰’ 전세난 해결사로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3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각종 개발호재가 줄을 잇고 있는 김포지역이 하반기 부동산 시장을 이끌 핫플레이스로떠오르고있다. 현재 김포도시철도사업과 김포도시기본계획에 따른 개발로 호재가 넘쳐나는 김포 한강신도시가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까지 부르고 있는 것이다.

현재 극심한 저금리기조와 맞물려 하늘높이 치솟은 전세값으로 인하여 전국은 때아닌 전세난민 시대에 살고 있다. 하지만 김포지역은 서울 전세값이면내집 마련함에 있어 어느 정도 충당이 되고 또한 각종 개발의 수혜를 받는 지역으로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단연 주목 받는 지역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한때 미분양 아파트가 나올 정도로 부동산 경기가 침체 되었던 김포가 이러한 부동산 흐름과 각종 호재로 인하여 미분양이 해소되는 등 활기를 되찾고 있다.실제로 올 상반기에만 김포 아파트 값이 10% 이상 오른 것으로 조사 됐다.

김포시는 2018년까지 인구 50만 명을 넘어서는 자족도시로서의 기틀을 마련하고 2020년에는 도시기본계획에 따라 한강시네폴리스 조성사업, 고촌 의료 복합 관광단지, 종합스포츠타운, 공해업종 분리를 위한 산업 단지 건설, 아트빌리지 조성 사업 등 다양한 개발사업이 추진된다.

이런 호재와 맞물려 건설기업 아이에스동서가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지구의 중심 Ac-18블록, "김포 한강신도시 리버에일린의 뜰" 호수공원을 품은 Ab-20블록, "김포 한강신도시 레이크에일린의 뜰"을 한 개의 모델하우스에서 동시 분양을 시작해 화제다.

아이에스동서는 올해 첫 분양단지인 ‘동탄2신도시 에일린의 뜰’을 시작으로 ‘창원 자은3지구 에일린의 뜰’, ‘하남 유니온시티에일린의 뜰’ 등을 탄탄한 상품구성과 합리적 분양가로 모두 높은 청약성적을 기록하며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모은바 있다.

이번에 분양 하는 아이에스동서의운양지구 Ac-18블록에 위치한 ‘리버에일린의 뜰’은 지하 2층~지상 21층 7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 73㎡ 75가구, ▶ 84A㎡ 102가구, ▶ 84B㎡ 262가구 등 총 439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장기지구 중심상업지구가 인접해 롯데마트, 김포 패션아울렛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도보권에 혁신학교로 지정된 푸른솔중, 김포제일고가 인근에 있고, 모담산 근린공원 및 한강 생태공원도 인접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Ab-20블록에 위치한 ‘한강신도시 레이크에일린의 뜰’은 지하 1층~지상 18층 총 10개동, 전용면적 기준 ▶73㎡ 115가구, ▶84A㎡ 215가구, ▶84B㎡ 248가구 등 총 578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김포도시철도 마산역(예정) 도보역세권 단지로 교통환경이 뛰어나다. 한강신도시 유일의 호수 공원이 인접하고 남측 단지 바로 앞으로 가마지천이 흘러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 솔터초, 은여울중, 솔터고를 도보로 이용 가능해 학군이 우수하다.

아이에스동서는 입주민 생활에 최적화된 와이드 혁신설계를 적용할 전망이다. 두 블록 모두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와 판상형 위주로 설계해 일조권은 물론 통풍을 극대화했다.

입주는 ‘한강신도시 리버에일린의 뜰’은 2017년 12월, ‘한강신도시 레이크에일린의 뜰’은 2017년 10월 예정이다.

김포한강신도시 에일린의뜰 모델하우스는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제로 운영하고 있어 전화 사전 예약이 필수다. 또한 방문예약 및 분양관련 자세한 사항도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있다.

문의: 1666-81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