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춘천맛집, 줄서먹는 쭈닭 ‘장만덕숯불구이’ 청량숯불쭈꾸미닭갈비로 인기몰이
상태바
강원도춘천맛집, 줄서먹는 쭈닭 ‘장만덕숯불구이’ 청량숯불쭈꾸미닭갈비로 인기몰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3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강원도 춘천은 경춘선과 청춘열차 ITX가 개통된 이레 서울, 경기도 지역과 접근성이 좋아져 해마다 방문하는 관광객 수를 갱신하고 있다. 더욱이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춘천에 위치한 자전거도로 공지천, 조각공원으로 자전거여행을 즐기러 오는 라이딩, 하이킹족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그 만큼 춘천에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하다.

춘천에는 수많은 맛집들이 즐비하지만 그 중에서 여행객들에게 소문난 명동맛집 ‘장만덕숯불구이’를 추천한다.

숯불에서 익혀지다 보니 기름기가 쫙 빠져 껍질까지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코로 한 번, 입으로 한 번 먹는다고 말할 정도로 향긋한 숯불 향과 함께 한입 베어 물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나는 장만덕숯불닭갈비는 해장라면, 폭탄계란찜, 주먹밥 등 다양한 종류의 사이드 메뉴로 손님에게 고르는 재미를 선사한다.

때문에 춘천을 여행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그 맛을 잊지 못해 택배요청이 쇄도, 최근 장만덕숯불구이는 닭갈비 택배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춘천에서만 맛볼 수 있던 닭갈비를 집에서 편안하게 받아 볼 수 있게 되어 택배서비스로도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했다. 또한 기존의 닭갈비 메뉴에서 새롭게 쭈꾸미 숯불닭갈비와 간장막국수를 선보인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11월1일까지 할로윈 분장을 하고 장만덕숯불구이를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후라이팬 막국수 1그릇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문의전화: 033-244-50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