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믹, 게이밍 키보드 ‘소믹 GX-16 레인보우 LED’ 출시
상태바
소믹, 게이밍 키보드 ‘소믹 GX-16 레인보우 LED’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10.3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기업체 소믹테크놀러지(대표 강동수 www.somic.co.kr)는 커스터마이징이 자유로운 게이밍 키보드 ‘소믹GX-16 레인보우 LED’를 출시한다.

소믹 GX-16 레인보우 LED는 산뜻한 옐로우 컬러 상판에 기본 키캡 블랙, 화이트 2종으로 레인보우 DIY 키캡 37개와 리무버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키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7가지 LED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백라이트 기능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2000만회의 테스트를 거친 멤브레인 키방식은 조용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잔고장 없이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소믹 GX-16 레인보우 LED는 키 조합에 따라 최대 19키까지 동시 입력이 가능한 안티고스트 기능, Fn+W 키를 이용한 방향키 전환, 게임 중 실수로 눌러 윈도우 화면으로 이동하는 것을 방지하는 윈도우락 기능키, 최적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하는 12개의 단축기, 30/S 또는 60/S로 반응속도 조절 등으로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 된 키보드이다.

또한 액체 유입에 대비한 생활방수 설계는 물, 커피 등 액체로 인한 고장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믹 GX-16 레인보우 LED는 블랙과 화이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2만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