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인스타그램 통해 유모차와 함께한 근황 공개
상태바
소유진, 인스타그램 통해 유모차와 함께한 근황 공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30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분당 엄마들에게 인기 높은 덴마크 명품유모차 시드

[생활정보] 지난 10월 23일 요즘 대세인 백종원의 그녀! 소유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시아가 집에 놀러오면서 가져온 선물, 고마워! 너무 좋다”라는 코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유진은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꿀 피부과 V라인으로 미모를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탤런트 정시아가 선물한 시드유모차에 소유진의 딸 서우가 타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두 사람의 밝은 미소에서 두터운 우정이 드러나 훈훈함을 자아냈다.

덴마크 명품유모차 브랜드인 시드 유모차는 이미 한국 엄마들 사이에서 실용적인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알려져 직구로 구매할 만큼 유모차순위가 높은 인기 유모차다. 현재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파파앤코에서 런칭 후 한국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해외에서 판매되고 있는 유모차와 다른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해 판매하고 있다.

트랜드에 민감한 엄마들을 위해 샤이니 그레이, 딥 블랙, 팬지핑크, 쿨 네이비와 같은 독특한 컬러라인과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실버 프레임을 적용했다. 단, 실용 디자인의 세계적 거장인 Knud Holscher가 디자인한 시드 유모차의 형태는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시드 유모차는 행복한 육아의 대표국가 덴마크의 가치가 담겨있는 만큼 차별화된 특징이 많다. 유모차 프레임은 유해물질이 없는 에코 마그네슘으로 신생아도 안전하게 탈 수 있고, 높은 강도와 충격을 견딜 수 있을 만큼 견고하다.

유모차 시트는 V-Cocoon 구조로 아기가 엄마품에 안겨있을 때와 동일한 각도로 유모차 탑승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유모차의 가죽핸들은 전문가가 직접 손으로 바느질을 하여 제작한 핸드메이드 핸들이다.

뿐만 아니라 1단계 초대형 EVA바퀴의 특수 볼베어링 시스템, 2단계 트라이앵글 발란스 프레임, 3단계 특수구조 시트로 총 3중 서스펜션 기능을 채택해 노면의 충격이 아기에게 전달되지 않도록 했다. 폴딩 또한 슬림하게 되기 때문에 경차에도 수납 가능하고, 휴대용유모차만큼 이동이 간편하다는 특징이 있다.

시드 디럭스유모차의 기능과 디자인은 유럽 안전기준 EN 1888, 영국 안전표준 BSI, 독일의 타이어 안전기준 TUV까지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의 인증을 통해 입증했다. 또한 육아맘을 대상으로 품평회를 진행했을 때도 유모차추천을 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한편 시드유모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seed-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