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시 문구 전문점 색연필, 천연 소이캔들·디퓨저로 화제
상태바
팬시 문구 전문점 색연필, 천연 소이캔들·디퓨저로 화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3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전국에 약 380여 매장을 거느린 중견 브랜드 색연필은 2005년 8월에 론칭한 브랜드로 벌써 10년의 세월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저력 있는 아이템이다.

팬시문구 복합매장을 콘셉트로 운영하는 색연필은 생활밀착형 업종으로 일반문구는 물론 각종 생활용품과 사무용품·전산용품·팬시상품·액세서리·완구까지 취급하고 있다.

최신트렌드로 네임스티커까지 제작, 출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복사·제본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접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여심을 겨냥한 천연 소이캔들, 천연 아로마디퓨져, 차량용 방향제를 출시하여 다양한 매출 포지션을 구성하고 있다. 창업자의 능력과 자금수준에 맞는 다양한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여 맞춤식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특히 팬시문구점 사업은 필수품 매출이 높아 보다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을 찾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란 평가다. 

색연필 관계자는 “학교 앞 문구점이나 개인형 문구점은 방학기간·공휴일 등의 비수기에 매출 부진으로 고생하지만 정확한 상권분석 및 입점 전략, 수십 년간 쌓아 온 마케팅 노하우를 갖춘 색연필은 복합매장 콘셉트로 비수기 없는 매장운영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팬시 문구 색연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창업 정보는 홈페이지(www.coloredpencil.co.kr)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