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앙 다즐링립글로즈, 가을 분위기 내는 입술 만든다
상태바
신비앙 다즐링립글로즈, 가을 분위기 내는 입술 만든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3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완연한 가을이 다가오면서 가을의 분위기에 맞는 메이크업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립 메이크업의 경우 얼굴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결정해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이런 이유로 립스틱, 립글로즈 등 립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할 때는 어느 때보다 고민하게 된다. 

특히 립글로즈 제품은 색깔이 진하지 않고, 질감의 끈적함이 적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어려 보이는 립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여성들이 선호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신비앙의 다즐링립글로즈 제품이 뛰어난 색감과 안전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즐링립글로즈는 오렌지, 핑크레드, 핑크 3가지 색을 가지고 있어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모두 커버할 수 있다. 또 제품에 주성분으로 함유되는 토코페롤은 입술의 생기와 보습, 그리고 볼륨감을 풍부하게 해주기 때문에 칙칙한 입술, 혈색이 없고 얇은 입술, 건조한 입술, 생기 없는 입술을 가진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다. 

제품의 안전성에 대해서도 검증을 받았다. 다즐링립글로즈는 정식 수입 통관 절차에 의한 엄격한 검증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받았고, 국내에서도 임상을 통해 피부에 적합하다는 것이 확인됐다. 다즐링립글로즈의 제조사인 젠나코스는 네덜란드 품질 인증마크 RVA, 영국 BSI 품질인증서, 영국 표준협회 UKAS 마크 등 품질 기준이 까다로운 유럽에서도 인증을 획득한 우수기업체라는 점도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소비자의 편의를 위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특징이다. 제품에 부착된 LED 조명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메이크업을 고칠 수 있고, 제품에 부착된 거울은 번거로운 손거울 없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런 효과와 안전성 등을 바탕으로 신비앙은 다즐링립글로즈를 비롯한 모든 신비앙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6개월 내 100% 환불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신비앙은 지난해와 올해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능성 화장품(주름‧미백)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