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더 간단한 지방흡입을 원한다면? 지방추출주사 룩팻
상태바
더욱 더 간단한 지방흡입을 원한다면? 지방추출주사 룩팻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3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몸매 관리로 지방흡입이 가장 효과적인 비만 시술로 자리를 잡은 지 오래이다. 몸매를 완성하는 데 과거의 지방을 분해하는 시술로는 효과가 너무 적어 최근에 지방흡입의 인기가 많아져 수술의 수요가 높아졌다. 

지방흡입 수술의 발달에 따라 개개인의 생활 패턴이나 필요에 따른 다양한 지방흡입 수술 방식이 개발이 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수면마취의 두려움과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팔지방흡입, 종아리지방흡입 이외의 부분비만시술을 찾는 사람들도 많다.

10년 전통의 지방흡입전문클리닉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지방흡입센터에서는 하루전신지방흡입, 퀵바비라인지방흡입, 전신워크대용량지방흡입, 싱글대용량 지방흡입의 개발에 이어 신개념 지방흡입인 지방추출주사 룩팻(룩펫)을 2년여의 연구 끝에 개발해 상표등록을 마친 후 런칭했다. 룩팻의 최대 장점은 통증이 없고, 시술 시간이 짧으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시술비가 저렴하다는 점이다.

LookFat(룩펫)은 복부지방흡입, 팔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등에 다양하게 적용을 할 수가 있으며 또한 동시에 10군데 이상의 부위를 시술할 수 있어 한 번에 전신지방흡입의 효과를 노릴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시술시간이 10분정도로 짧고 통증이 거의 없어 국소마취로만 시술이 가능하고 한 번의 시술로 50cc의 지방을 뽑아내어 환자에게 확인을 시켜줌으로써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더욱 강하게 고취시킬 수 있다. 

룩팻(룩펫) 시술은 이미 지난 5월 런칭 이후로 500명 이상이 시술을 받았으며 평균 일인당 6병 이상의 주사를 뽑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현재까지 3000병 이상의 지방을 추출하는 시술을 한 셈이 된다. 80% 이상이 통증이 없고, 바로 뽑은 지방을 확인하는 것을 신기해하는 반응을 보였고, 15% 정도에서 약간의 통증이 있었다고 한다.

주로 운동과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잘 빠지지 않는 팔뚝살, 아랫배, 옆구리살, 승마살, 허벅지안쪽살에 매우 효과적이다. 룩펫 시술 후에 2~3kg정도의 체중감량만 해도 라인이 눈에 띄게 좋아지는 효과를 볼 수가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 원장은 “룩팻은 기존 미니지방흡입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시술로써 앞으로 기존의 비만시술을 대체할 수 있다”며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팔지방흡입 등을 하고 싶으나 수술에 대한 부담이 있는 사람들에게 룩팻은 반가운 소식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남삼섬라마르의원은 룩팻 이외에도 새로운 개념의 지방흡입을 연구 개발 중이며 지방흡입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