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높여준다는 전기 찜질기,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할 방법은 없을까?
상태바
면역력 높여준다는 전기 찜질기,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할 방법은 없을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3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갑자기 낮아진 기온에 감기환자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체온을 높이기 위해 홍삼 등의 건강식품 섭취하는 사람도 많이 늘고 있고, 시리고 찬 몸을 오랜 시간동안 따뜻하게 해줄 전기 찜질기 또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 찜질기지만, 저렴한 중국산 전기 찜질기들이 많이 유통되면서, 전자파 등 각종 위험으로부터는 안전하지 못한 상황이다. 전자파는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두통 및 근육통을 유발하며, 눈의 피로, 우울증, 수면장애, 심할 경우 암을 유발하기도해 각별히 주의해야한다. 이런한 이유로 전자파 걱정 없이 오랜 시간 찜질이 가능한 힐링프로의 열화로 찜질기가 주목받고 있다. 

개인용 찜질기 최초로 특허를 받은 통주물 히터가 탑재되어 있으며, 열선이 외부 공기와 3중 밀봉으로 되어있어 충격에 강하고, 반영구적으로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자체 발열로 세포를 활성화 시키고 근육의 피로를 완화해주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다이어트에서 효과가 있는 토르마린은 물론, 편백나무, 참숯, 희토류 성분 함유로 원적외선 음이온을 발생시켜 단순 찜질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효자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열화로 찜질기는 신체곡선에 맞게 설계된 디자인으로, 허리찜질기, 복부찜질기, 어깨찜질기 등을 각각 구매하지 않아도 온 몸에 딱 맞게 찜질할 수 있으며, 5분의 짧은 충전으로 장시간 60~80˚C의 온열 찜질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생산 제품으로써 잔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힐링프로에서는 찜질기 이외에도 어깨안마기, 좌욕기, 온수매트 등 믿을 수 있는 국내생산 제품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해당 상품들도 할인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에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화요일과 수요일은 힐링데이 이벤트를 하고 있다, 힐링데이 때는 인기상품을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힐링프로 홈페이지 (www.protec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070-7777-7348)로도 친절 상담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