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창업 리틀족발이, 족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11월 프로모션 화제
상태바
외식창업 리틀족발이, 족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11월 프로모션 화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29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 특히 초보창업에 있어 안정성과 꾸준한 수익을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을 주목하고 있을 것이다. 그 중에서 외식 창업 아이템 중 족발창업 아이템인 ‘리틀족발이’가 다가오는 11월을 맞이해 새로운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족발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는 11월 프로모션으로‘신규 가맹점주 1,000만원 창업지원’을 한시적 프로모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주요 내용으로 브랜드 홍보모델 류담의 오픈 팬 사인회를지원하고또한 단골플러스를 통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의 유형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활용해서 방문을 유도하는 ‘나이스단골플러스’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리틀족발이는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매장 시식체험단모집 및 물량지원, 점주 인터뷰 제작 및 매장홍보 지원, 점주 가맹점 전용 홈페이지 제작 지원, 가맹점 키워드광고 지원 등 폭 넓은 홍보루트를 통해 고객과 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가장 맛있는 족발리틀족발이는 프랜차이즈 사업 경력 15년의 노하우를 살려 기존 초보자및숙련자도 어려운 족발 삶기의 과정 및 2~3시간씩 걸리던 조리 과정을 초간편 전자동 족탕기를 도입해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모든 과정을 버튼 한번에 끝낼 수 있다. 이를 통해 배달, 테이크아웃에 적합한 스피드한 운영이 가능하며 인건비 또한 절감돼, 소자본 배달형 매장 창업부터 중심 상권 매장 창업까지 폭 넓은 맞춤형 창업을 지원한다.

외식창업 리틀족발이의 족발에는 화학조미료가 아닌 순수 원재료를 사용하여 직접 개발한 자체특제소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고 있다. 또 기존의 편육형태, 미니족발 형태로 나눠진 족발 시장에서 벗어나 다양한 레시피와 자체 개발한 소스로 족발 특유의 냄새부터 느끼함까지 전혀 없는 깔끔한 뒷맛의 메인메뉴를 개발했다. 이에 소비층을 두텁게 형성시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창업자들도 손쉽게 창업을 할 수 있다.

한편, 소자본 창업아이템 리틀족발이에서는 매주 수요일 열리는 창업 설명회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창업자금지원, 가맹점 홍보, 초도 물량지원 등의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안정적인 창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지원을 해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족발이 홈페이지(www.LIJOK.com) 또는 문의 전화(1644-8789)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