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렌탈, 가격비교사이트 통해 가입해야 안전
상태바
정수기렌탈, 가격비교사이트 통해 가입해야 안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인천에 사는 이학서씨(39)는 얼마 전 정수기렌탈 약정이 만료되어 사은품을 받고 신규 가입했다. 이 후 전에 사용하던 업체에 해지신청을 했는데 난데없이 약정이 9개월 남았다는 황당한 얘기를 들었다. 가입 당시 추가 약정에 대한 사전정보가 없었던 이 씨는 억울했지만, 어쩔 수 없이 위약금을 물어냈다. 

이처럼 정수기렌탈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렌탈, 가습기렌탈, 비데렌탈, 안마의자렌탈 등 생활가전렌탈 관련하여 사기피해가 늘어나면서 피해를 줄이기 위한 꼼꼼한 확인 작업이 요구된다.

가입 시 과도한 사은품을 약속하는 곳은 사기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합리적인 선에서 신뢰성 있는 업체로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또한 나머지 서비스품질, 월 요금, 사은품규모, A/S가 잘 이루어지는지를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정수기 렌탈을 받아야 한다.

정수기렌탈 전 필수로 따져봐야 하는 사항은 다음과 같다. 포털에 사이트 등록이 된 생활가전렌탈 업체일 것, 사은품 규모를 홈페이지에 정확히 기재한 곳, 홈페이지 하단에 통신판매번호와 사업자번호 정보가 모두 기록된 업체로 알아보는 것이 안전하며 반면에 위의 조건이 누락되거나,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사은품 정보제공 위주로 영업하는 업체는 피해야 한다. 

이와 관련 정수기추천, 직수형정수기렌탈, 얼음정수기렌탈, 가습공기청정기렌탈 등 종합렌탈 비교사이트 렌탈포유 관계자는 “한 제조사만을 고집하는 영업점은 장점만을 내세워 가입을 유치할 수 있으므로 동양매직, 쿠쿠전자, 청호나이스, 현대위가드, 루헨스, 바디프랜드, 코웨이 등 제조사 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를 확인 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렌탈포유에서는 위의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합리적인 비용의 렌탈이 가능하며, 다양한 제휴카드나 프로모션을 통해 렌탈 비용의 부담감을 줄일 수 있어 올 가을 생활가전제품렌탈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렌탈포유‘ 공식홈페이지(www.rentalforu.com)와 상담전화(1666-0342)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