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차세대 데이터 관리 솔루션 포트폴리오’ 공개
상태바
컴볼트, ‘차세대 데이터 관리 솔루션 포트폴리오’ 공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0.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데이터 관리 플랫폼 지원 … 클라우드로 데이터 관리 효율성 향상

컴볼트코리아(대표 토마스 리 www.commvault.com)는 차세대 데이터 관리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컴볼트의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일부 사전 체험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한적으로 공급되며, 2015년 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컴볼트의 새로운 데이터 관리 솔루션인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Commvault Data Platform)’은 데이터 보호, 아카이브, 그리고 클라우드 데이터를 새롭게 재정의, 더 강력해진 통합 소프트웨어와 전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인프라와 플랫폼, 컴퓨팅, 그리고 스토리지 공급 업체 선택 시에 유연성을 높이고, 높은 개방성을 제공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IT 운영 관리 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컴볼트는 설명했다.

컴볼트의 차세대 포트폴리오는 개방형 및 표준 기반(Standards-based)의 데이터 관리 지원해 전통적인 온프레미스(On-premise)와 하이퍼 및 컨버지드(Hyper and converged) 환경, 하이브리드, 프라이빗, 퍼블릭 클라우드 등에서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돼 벤더 종속으로 벗어날 수 있게 했다. 또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관리를 통해 관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했으며, 재해 복구, 컴플라이언스, 데이터 거버넌스, 백업 등의 중요한 워크플로우를 클라우드로 모두 이전할 수 있다. 나아가 개방성을 극대화시킨 플랫폼으로 고객과 써드파티 파트너가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에 직접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모든 데이터의 수집에서부터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친 데이터 거버넌스 정책 설정이 가능하다.

컴볼트는 이와 함께 주요 애플리케이션, 가상 서버, 파일 시스템에 대한 변경 블록 추적(Universal change block tracking) 기능을 추가했으며, 네이티브 접근법을 통해 스냅샷, 복제, 볼트(Vault), 백업 등 관리 데이터에 대한 종합적인 복구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복구 서비스 레벨을 높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존 VM웨어,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 시트릭스 젠앱에 더해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가상화(Red Hat Enterprise Virtualization)를 추가해 하이퍼바이저 지원 범위를 확대하고, VM웨어, 하이퍼V, 애저, AWS 환경에서의 간편한 워크로드 이동성도 보장한다.

로버트 해머(N. Robert Hammer) 컴볼트 CEO는 “컴볼트의 차세대 소프트웨어와 플랫폼은 고유의 방식으로 고객들이 데이터 활용도를 높여 비즈니스 통찰력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도록 설계됐다”며 “컴볼트의 새로운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성능, 보안, 컴플라이언스 등 전반적인 데이터 관리 전략에서의 경제적인 혜택은 물론 기존의 포인트 솔루션들이 제공하지 못하는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