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자동화·IoT 전문기업 ‘자리매김’
상태바
어드밴텍, 자동화·IoT 전문기업 ‘자리매김’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0.2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0일 ‘어드밴텍 솔루션 포럼’ 개최

한국어드밴텍(대표 정준교 www.advantech.co.kr)은 오는 10월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5 어드밴텍 솔루션 포럼(ASF)’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차세대 자동화의 새로운 화두 인사물인터넷(IoT)를 통한 스마트 시티, 팩토리 구현동향’을 주제로 진행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이번 어드밴텍 솔루션 포럼에서 한국어드밴텍은 내부 인사의 강연은 물론 ‘IoT 기반 인텔리전트 자동화’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해 사례발표와 향후 산업인프라, 에너지, 지능형 스마트 디바이스 등의 메가트렌드와 산업 변화에 따른 대응 방법에 대한 강연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또 어드밴텍의 최신 자동화와 IoT관련 솔루션을 전시해 참석자가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아울러 어드밴텍은 같은 날 열리는 IoT 전시회(코엑스 3층 D홀, B135)에 참가, 토털IoT 솔루션과 자동화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자동화 분야에서 IoT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전시회를 통해 한국어드밴텍은 IoT 기회 발굴의 기회도 모색할 예정이다.

정준교 한국어드밴텍 지사장은 “점차 구체적인 IoT 구현 시나리오들이 진행되고 있으며 그 규모를 넓혀가며 다양한 마켓에 적용될 것이라 전망한다”며 “마켓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요구를 파악하고, 항상 한발 앞서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 사장은 “포럼과 더불어 IoT 전시회를 동시 진행해 세계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IoT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