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 데이트코스의 완성! 명동역 맛집 ‘명동피자’
상태바
서울 명동 데이트코스의 완성! 명동역 맛집 ‘명동피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2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트렌디한 먹방의 대명사 올리브TV ‘테이스티로드’의 두 명콤비 박수진, 김성은씨가 방문했던 서울 명동 피자-파스타 맛집 ‘명동피자’가 피자집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어 화제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는 테이스티로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폭넓은 지지와 신뢰와도 맞닿아 있다.

테이스티로드는 단순한 맛집 가이드가 아닌 데이트 장소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유행에 민감한 여성들이 주말에 놀러가는 코스를 그대로 보여줘 남성들 사이에서도 이 방송을 보고 데이트 코스를 짜면 성공확률이 높다는 소문이 돌 정도다. 제작진의 맛집 발굴에는 피나는 노력이 따른다. 수많은 후보지들을 선정한 다음 제작진들이 직접 방문해 체험하고 블라인드 점수를 매긴다. 맛은 가장 기본적인 기준으로 하되, 분위기∙인테리어∙조명∙화장실 등 부수적인 요소들까지 전부 따진다.

이런 점에서 서울 명동역 근처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명동피자’는 준비된 장소라고 할 수 있다. 명동피자는 익숙함과 새로움이 공존하는 명동을 닮은 맛으로 KBS 생생정보통과 아리랑TV 등에 명동맛집 베스트10 중 한 곳으로 선정된 음식점이다.

명동에서의 소개팅이나 데이트를 위한 공간으로 잘 알려진 이 곳은 최근의 인더스트리얼 트렌드에 걸맞은 공간을 선사한다. 명동피자의 자유롭고 캐주얼한 분위기와 전시회 느낌이 나는 벽면 조명 및 인테리어가 고객의 마음을 한결 편안하게 해준다. 특히 캐릭터에 관심이 많은 키덜트라면 더욱 추천할 만하다. 이곳에선 스머프, 심슨, 소니엔젤 피규어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코카콜라 병도 볼 수 있어 맛집 그 이상의 경험을 할 수 있다.

‘어메이징 이탈리안 다이닝’이라는 소개 문구에 어울리게 명동피자는 공간 못지않게 맛집의 기본인 음식 맛으로 까다로운 20~30대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국적인 요소에 한국적인 요소를 가미한 퓨전 스타일의 파스타와 일반 피자가 아닌 화덕피자로 여타 파스타집이나 피자집과는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대중과 소통하며 끊임없는 메뉴개발에 힘써 고객만족도가 높다.

명동피자는 반반피자 메뉴가 제공되는 점이 특색이다. 콰트로포르마지오와 고추장불고기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와 풍기 피자, 엑스트라 마게리따와 디아볼라 피자의 3가지 중에 선택 가능해 한 번에 다양한 맛의 피자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전 메뉴에 추가 토핑이 가능한 치즈폭포의 쏟아져 내리는 치즈의 모습은 이 곳의 하이라이트다.

대표적인 인기메뉴로는 크레마 감베리 펜네, 고르곤졸라 안심 페투치네, 고추장불고기 페투치네,해장파스타, 콰트로포르마지오 등이 있다. 특히 떠먹는 파스타 크레마 감베리 펜네는 고소하면서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두툼한 한우가 포함된 파스타를 원한다면 고르곤졸라 안심 페투치네를 추천한다.

불고기와 파스타를 접목시킨 고추장불고기 페투치네나 얼큰해 속풀이에 좋은 해장파스타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메뉴다. 네 가지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는 콰트로포르마지오는 달콤한 꿀에 곁들여 먹으면 부드럽고 달콤한 식감의 진면목을 경험할 수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세트 메뉴도 인기다.

피자, 파스타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주류를 만날 수 있는 점 또한 데이트코스로 명동피자가 유명해진 다른 이유다. 하이네켄 생맥주를 비롯해 비라모레띠, 블루문, 런던프라이드, 샤무엘아담스, 1664블랑 등의 병맥주와 다양한 와인(레드, 화이트, 스파클링)이 구비되어 있다.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70석 규모의 서울 명동맛집 ‘명동피자’는 명동역 밀리오레 뒷편 샤보이호텔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깔끔하고 느낌 있는 공간에서 특별한 모임을 원하는 명동, 남대문, 을지로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도 추천할 만한 맛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