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개발, 경기 고양 삼송지구 '삼송 동원로얄듀크' 회사보유분 분양
상태바
동원개발, 경기 고양 삼송지구 '삼송 동원로얄듀크' 회사보유분 분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2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등 국내 대형유통업체, 삼송지구 본격 개발 나서

[생활정보] 동원개발이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 삼송역 인근에서 ‘삼송 동원로얄듀크’ 아파트 회사보유분 일부 세대에 대해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상 17~21층짜리 10개 동에 총 598가구(전용면적 110.91∼116.51㎡)로 이뤄졌다. 아파트 단지 전체가 남동, 남서향으로 배치됐다. 남동향으로 배치된 가구는 북한산 조망이 가능하다. 이 아파트는 친환경 단지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3면을 자연 녹지가 둘러싸고 있고, 창릉천·오금천·공릉천도 가깝다. 또 지대가 높아 조망이 좋다.

은평뉴타운과 마주하고 있는 삼송지구는 수도권 서북부 쇼핑∙문화의 중심축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신세계그룹이 2017년 오픈을 목표로 삼송역 인근 9만 6555㎡의 부지에 백화점·명품관·영화관 등으로 구성된 신세계 복합쇼핑몰을 조성 중에 있다. 세계 최대 규모의 가구, 주방, 생활용품 유통업체인 이케아가 삼송지구 인근 원흥지구에 부지 5만 1297㎡ 규모의 이케아 2호점을 건설할 계획이다. 또한, 농협 하나로마트와 삼송지식산업센터가 오픈, 운영 중에 있다.

입주아파트 가격이 오르면서 삼송지구 택지개발 경쟁도 치열해졌다. MDM, 피데스개발, 신영, 대우건설 등 국내 주요 시행사들과 건설사가 올 3월부터 삼송지구 일대 토지를 경쟁적으로 매입, 하반기에 본격 개발에 나선다.

교통환경도 대폭 개선됐다. 최근 원흥~강매 간 도로가 개통되면서 삼송·원흥지구 주민의 서울 접근성이 빨라졌다. 이 도로는 제2자유로·자유로와 연결된다. 여의도 이용 시 자유로와 강변북로를 거쳐 30분대에 도달할 수 있고 홍대 상권까지도 20분이면 닿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고양 화정~은평구 신사를 잇는 광역도로가 내년 하반기 개통되면 교통난이 크게 해소될 전망이다. 화정~신사 간 도로는 원흥~강매 도로와도 연결된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과 원흥역이 단지와 인접해 있고 GTX 노선도 이 일대에 개통을 앞두고 있다. 여기에 서울시가 추진 중인 신분당선이 완공될 경우 교통 요지로 입지를 다질 전망이다. 삼송지구는 신분당선이 완공되면 서울 강남권과 수도권 남부지역까지 접근성이 개선되기 때문에 신분당선의 최대 수혜 지역으로 꼽힌다. 

►문의: 031-711-00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