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6 아이비가 매일 사용한다는 3종 천연 클렌징 제품
상태바
팔로우미6 아이비가 매일 사용한다는 3종 천연 클렌징 제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2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프릴스킨의 3종 천연 클렌징 라인 화제

[생활정보] 지난 10월 22일 방송된 FashionN ‘팔로우미6’에서 아이비가 동안 피부 비결로 밝힌 3종 천연 클렌징 제품이 화제다. 이 날 아이비는 할로윈기념으로 영화 ‘다크나이트’의 조커로 파격 분장했는데, 짙은 분장을 지우기 위해 진행한 3중 세안에서 모두 천연화장품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의 제품들을 사용해 주목받고 있다.

아이비는 1차 클렌징으로 에이프릴스킨의 ‘매직 올킬 립&아이 리무버’를 사용해 짙은 립앤아이 메이크업을 지웠다. ‘매직 올킬 립&아이 리무버’는 단순 클렌징 기능뿐만 아니라, 해바라기씨오일, 꼬리풀추출물, 레몬밤잎추출물, 카우슬립추출물 등, 자연에서 유래된 천연원료를 사용해 자극 없이 피부 진정 및 모공 관리에까지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아이비가 화장솜에 ‘매직 올킬 립&아이 리무버’를 묻혀 닦아내자 조커 분장이 대부분 지워져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아이비의 2차 세안도구는 ‘매직 올킬 클렌징 오일’이었다. ‘매직 올킬 클렌징 오일’은 9가지의 식물성 오일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은 물론 선크림부터 워터푸르프 화장까지 깨끗이 지워주는 100% 천연 클렌징오일이다. 특히 건조함으로 인해 각질 과다로 얼굴의 탄력이 무너지고 피부 트러블과 주름이 깊어질 수 있는 가을, 겨울에 필요한 보습기능까지 가지고 있다. 또한 수용성 오일이기 때문에 세안 후 미끌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자신의 동안 피부 비결을 꼼꼼한 세안이라고 밝힌 아이비의 마지막 3차 세안도구는 에이프릴스킨의 대표제품 ‘매직스톤 블랙’이다. ‘매직스톤 블랙’은 이미 일반인부터 뷰티블로거, 얼짱, 연예인까지 많은 사람들의 실사용 후기로 알려진 국민 천연 비누이다. 기존 ‘매직스톤’에 비해 숯 함량이 4배나 높아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자극은 적지만 모공 속 노폐물을 씻어내는 딥 클렌징 효과가 있어,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여드름, 블랙헤드, 피지 및 모공관리, 피부미백에까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매직스톤’, ‘매직스노우크림’, ‘매직스노우쿠션’ 등 출시 제품마다 연이은 히트 행진으로 최근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10대에서 2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을 포함한 해외에도 진출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매직 올킬 립&아이 리무버’, ‘매직 올킬 클렌징 오일’, ‘매직스톤블랙’은 에이프릴스킨의 자사몰(www.aprilskin.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