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LED 전원 디지털 플랫폼 개발
상태바
인피니언, LED 전원 디지털 플랫폼 개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0.2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이승수)는 LED 전원 공급을 위한 ‘닷디피 디지털 파워(.dp digital power) 2.0’ 플랫폼을 개발한다고 밝혔다. 닷디피 디지털 파워 2.0은 전원 공급을 위한 디지털 플랫폼으로 LED 조명 시스템을 지능적으로 제어해서 최대의 에너지 절감을 달성하도록 한다.

울리히 폼 바우어(Ulrich vom Bauer) 인피니언 조명 IC 마케팅 책임자는 “디지털로 전환하면, 다양한 제품에 따라서 매번 많은 비용을 들여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할 필요가 없다”며 “닷디피 디지털 파워 2.0은 개발 시간을 최고 70% 단축해 신제품을 훨씬 더 빠르게 시장에 내놓을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인피니언 ICL8105는 PFC(power factor correction) 기능이 있는 디지털 설정가능 플라이백 컨트롤러 제품으로서 10W~80W에 이르는 정전력 LED 드라이버 적용에 적합하다. 이 고집적 IC는 일차측(primary side) 제어를 제공하여 소수의 외부 소자만을 필요로 한다. 그럼으로써 비용을 10% 낮출 수 있다. 또 ICL8105 컨트롤러는 강력한 알고리즘을 제공하고, 다중의 동작 모드를 지원해 높은 효율, 우수한 PFC(power factor correction), 낮은 왜곡을 달성, 깜박임 없이 고품질 조명을 달성할 수 있게 한다.

ILD2111은 디지털 설정가능 벅 컨트롤러로서 출력 전류 제어(백래시)를 사용한 정전류 소스로 설계됐으며, 10W~150W에 이르는 LED 드라이버 적용에 적합해 다양한 유형의 상업용 LED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ILD2111은 저항을 사용해서 출력 전류를 간편하고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LED세트 인터페이스와 호환 가능하다. 또한 이 IC는 1% 이하의 깜빡임 없는 PWM 디밍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