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어플라이언스 SSO 출시
상태바
토마토시스템, 어플라이언스 SSO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0.2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시장 공략 강화 … 편의성ㆍ접근성 강화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어플라이언스 형태의 SSO(Single Sign On)솔루션을 출시, 국내 기업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업들이 쉽게 SSO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통합된 일체형 형태의 제품으로 인증서버, DB서버, 관리툴 등이 포함돼 있다.

최적화 상태로 공급돼 환경에 따라 별도의 하드웨어를 조립이나 각종 소프트웨어 설치의 부담이 없고, 수분 내로 간단히 구축 가능한 점이 어플라이언스가 주는 이점이다. 토마토시스템은 최근 시스템이 대형화되면서 보안 강화, 관리의 효율성 등의 업무환경 개선을 위해 SSO 인증이 적극 도입되고 있으며, 특히 어플라이언스 형태의 SSO구성은 단일화된 유지보수 관리가 가능해 편의성과 접근성이 한층 강화된다고 설명했다. 

토마토시스템 SSO 솔루션 엑스사인온(eXSignOn)은 한번의 로그인으로 기업의 각종 업무 시스템이나 인터넷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으로 이미 많은 대학과 기업, 기관 등에 꾸준히 공급돼 성능을 입증받은 제품이다. 특히 SAML 기반의 표준 SSO솔루션으로 OS나 브라우저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사용가능 하며 기존 레거시 시스템과의 효율적인 연동이 가능한 유연한 구조를 갖고 있다. 어플라이언스 SSO는 엑스사이온의 장점이 그대로 이식돼 편리한 인증을 지원한다. 

토마토시스템 솔루션사업 팀장 박성준 수석은 “이 제품은 어플라이언스 형태의 싱글사인온 시스템으로 설치가 편리하고 시스템 도입 및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며 “최근 어플라이언스 대한 수요가 점차 늘고 있어 이 제품으로 다양한 분야와 사업에 널리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