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데일리룩 쇼핑몰 ‘페이지제이’ 가을신상 여성자켓, 주말데이트룩 선보여
상태바
여자데일리룩 쇼핑몰 ‘페이지제이’ 가을신상 여성자켓, 주말데이트룩 선보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015년 벌써 가을이 시작됐다. 가을은 여자들의 변화가 시작되는 계절이다. 개성넘치는 의상과 다양한 악세사리를 매칭한 패션 코디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내며 가을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런 흐름에 10대 20대 여성 고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는 여성의류 쇼핑몰 '페이지제이’(www.page-j.com)에서는 일상생활에서도 엣지있게 입을 수 있는 청자켓, 가디건, 코트, 블라우스, 스커트, 팬츠, 원피스, 니트티셔츠, 등 다양한 가을 상품을 선보였다. 또 남자친구와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데이트룩,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대학생룩 등 다양한 룩을 소개하고 있다.

페이지제이 임주리대표는 어릴때 부 터 패션의류에 대한 남다른 감각을 선보이면서 주변 지인들의 추천을 받아 여성의류 쇼핑몰을 창업하게 됐다. 쇼핑몰의 컨셉은 20대 대학생들이 많이 찾을 수 있는 데일리룩으로거품없는 착한 가격과 퀄리티 높은 디자인, 남다른 유행 패션 코디를 적용해 트랜드에 민감한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 여성들이 선호하는 컨셉을 잡았다.

러블리한 스타일의 베이직아이템과 루즈하고박시한핏에 이르기까지 상황에 맞춰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제품군을 형성했다. 또 고객들이 오래 입을 수 있고 자주 입을 수 있도록 질 좋은 제품을 셀릭해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페이지제이 임주리대표는 쇼핑몰 운영에 있어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다"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개선해나가야 한다는 초심을 유지하겠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10대, 2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머리부터 발 끝까지 풀코디룩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일상생활에서 깔끔하게 착용하기 좋은 기본아이템으로, 베이직하고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는 ‘페이지제이’는 누구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하이퀄리티의 의상들만을 소개하고 있어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