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스마트로 ‘VAN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상태바
투비소프트, 스마트로 ‘VAN통합관리시스템’ 구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0.19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사크로플랫폼 기반 … 500여개 대리점 현황 확인 지원

투비소프트(www.tobesoft.co.kr)는 종합전자지불(Total Payment Service) 기업 스마트로(www.smartro.co.kr)의 VAN통합관리시스템(VMS : VAN Management System) 구축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스마트로의 VMS는 비즈니스 가맹점 관리와 단말기 정보, 거래 내역 등을 통합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투비소프트 넥사크로플랫폼(Nexacro Platform)을 기반으로 약 500여 개 대리점의 사용 현황 확인과 함께  불특정 다수에 대한 지원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스마트로는 기존 내부 시스템이 여러 개발 소스를 이용해 구축돼 통합의 필요성과 함께 노후화된 일부 시스템에 대한 개선도 요청됐다. 스마트로는 이에 부응해 운영 시스템 플랫폼 통합, 운영 비용 절감, 속도 개선, 모바일 서비스 구현 등을 목적으로, VMS 프로젝트를 계획했으며 투비소프트 넥사크로플랫폼을 통해 단계적인 시스템 전환을 결정했다.

스마트로 IT본부 시스템 구축 담당자는 “넥사크로플랫폼은 개발자가 한 번 개발 코딩을 하면 다양한 업무환경에 적용해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경쟁력이 있었다”며, “넥사크로플랫폼으로의 전환을 결정했을 당시에는 투비소프트에서 넥사크로플랫폼을 갓 선보였던 시기라 참고할만한 성공사례가 많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마이플랫폼을 사용할 때부터 쌓아 온 투비소프트에 대한 믿음이 최종 결정에 큰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최용호 투비소프트 대표이사는 “넥사크로플랫폼은 원소스 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를 지향하는 제품으로 다양한 브라우저와 운영체제를 지원함은 물론, PC에서부터 모바일까지 다양한 기기들을 활용하는 업무 환경을 한 번의 개발로 지원 가능하다”며 “제품 기술력으로 고객들과 신뢰를 쌓아온 만큼, 신속하고 원활한 기술지원을 통해 더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