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 부동산 초강세! ‘광교 중흥S클래스 레이크힐’ 오피스텔, 어뮤즈스퀘어 상가 선착순 분양!
상태바
광교신도시 부동산 초강세! ‘광교 중흥S클래스 레이크힐’ 오피스텔, 어뮤즈스퀘어 상가 선착순 분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6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광교신도시 부동산 가격이 초강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광교 호수공원과 인접한 오피스텔과 아파트, 상가 등이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광교신도시 광교 호수공원은 2014년 대한민국 경관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유동인구 30만이 추정되는 광교신도시 내 최대 상권이 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인접한 부동산에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광교 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여 우수한 호수조망과 뛰어난 입지조건으로 평균 437 대 1이라는 오피스텔 청약 경쟁률 사상 최고 기록을 세운 바 있는 ‘광교 중흥S클래스 레이크힐’ 오피스텔, 상가가 회사보유분을 선착순 분양 중이다.

‘광교 중흥S클래스 레이크힐’ 오피스텔은 평균 437 대 1의 경쟁률로 바로 옆에서 분양한 ‘힐스테이트 광교 D3블럭’ 오피스텔이 세운 평균 422대 1이라는 경쟁률을 깨면서 화제가 됐었으며, ‘광교 중흥S클래스’ 아파트 또한 지난달 진행된 아파트 청약 접수에서 1순위자만 6만9251명이 몰려 역대 광교 분양 아파트 중 최대 청약자 수를 기록한 바 있다.

때문에 선착순으로 분양 중인 ‘광교 중흥S클래스 레이크힐’ 오피스텔의 회사보유분은 빠르게 마감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오피스텔에 이어 ‘광교 중흥S클래스’의 상가인 ‘광교 어뮤즈스퀘어’ 상가 또한 투자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광교 중흥S클래스’의 상가인 ‘광교 어뮤즈스퀘어’ 상가는 광교신도시 내 상업시설이 많지 않아 희소성으로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 받고 있으며 현재 선착순으로 호실 지정 분양 중이다.

경기도 수원 광교신도시 C2블록에 중흥건설 계열사인 중흥토건이 공급하는 ‘광교 중흥S클래스’ 주거복합단지는 투자자들에게 큰 이슈가 되고 있다. 광교 중흥S클래스는 지하 5층∼지상 49층 1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163㎡의 아파트 총 2231가구와 레이크힐 오피스텔 72∼84㎡ 230실, 광교 어뮤즈스퀘어 상가 지하 2층에서 지상2층(총 전용면적 4만 399㎡)에 613 점포로 구성된다.

광교 중흥S클래스 어뮤즈스퀘어 상가는 광교 호수공원을 끼고 있어 외국 유럽중 스트리트 몰처럼 세련되고 럭셔리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600m에 달하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대규모 광장과 조형물, 야외쉼터, 키즈카페, 문화갤러리, 레스토랑, 카페가 있는 테라스형 복합상가몰로 개발될 예정으로 광교 대표상권으로 자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부동산 전문가들은 "광교 호수공원에 입지한 초대형 복합 스트리트 수변몰 상가인 ‘광교중흥S클래스 어뮤즈스퀘어’ 상가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핫플레이스가 될 것이다. 향후 상권이 활발해질 곳으로 수익형 상가로는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평했다.

광교 중흥S클래스 어뮤즈스퀘어 상가는 교통 요지로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예정)이 2016년에 개통될 예정이며, 이 역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역이나 판교신도시(경기 성남시 분당구)까지 환승 없이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용인서울고속도로 광교상현 나들목(IC)도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도로교통도 우수하다. 

또한 주변에 경기도신청사와 광교컨벤션센터, 백화점 등이 들어설 계획으로 주변 유동인구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렇게 탄탄한 배후수요가 있고 주변에 조성되는 오피스 상주인원, 아파트 입주민까지 합하면 꽤 많은 수요가 광교 어뮤즈스케어 상가를 이용할 예정으로 투자수익이 점차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현재 광교 어뮤즈스퀘어 상가는 롯데아울렛 광교점과 광교아비뉴프랑, 광교월드마크스퀘어 등이 들어서면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으며, 여기에 유일한 광교신도시 호수공원상권을 독점으로 누릴 수 있어 중흥 상가분양일정에 대해 투자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광교 중흥S클래스 어뮤즈스퀘어’ 상가 방문 시에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분양콜센터: 1666-14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