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본관 앞 오피스텔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 특화설계로 인기 ‘마감 직전’
상태바
KBS본관 앞 오피스텔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 특화설계로 인기 ‘마감 직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더하우스 소호의 SOHO는 Smart Office Home Office로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소규모 사업자들을 위해 특화시설을 구비한 오피스텔로 임차 수요자 및 실 입주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각 층마다 휴게실·회의실·접견실·탕비실 등이 마련되어 있어 한 층 전체를 자신의 사업장 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전국적으로 오피스텔 공급량이 많다는 사실은 언론보도를 통해 많이 알려진 사실이나, 지금까지 공급되었던 오피스텔의 경우 주거 기능의 의미가 강한 아파트 대체상품인 소위 ‘아파텔’의 상품이 대부분이었다.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는 주거기능도 하지만, 업무기능 강화에 중점을 둔 차별화된 오피스텔로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국제금융지구인 여의도는 출판·영상·방송통신·금융·보헙·증권 관련 업체들이 밀집되어 있는 국내 최고의 업무중심지로서 5인 미만 근로자로 구성된 소규모 사업장이 다수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시장 내 수요자들이 진짜 원하는 상품인 것이다. 

뿐만 아니라 지속되는 초저금리, 여의도 면세점 확정, 지하철 9호선 인천공항 직결운행, 노량진 복합리조트 등 잇따른 호재로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하려는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으며 특히 10년간 오피스텔 공급이 없었던 여의도라 희소성 프리미엄까지 더해지고 있어 분양열기가 상당하다.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는 총 326실 규모로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며 신세계건설이 시공하여 친환경 자재 사용 및 신재생에너지 활용 시스템으로 녹색건축물 인증을 받은 스마트한 오피스텔로 기존 여의도 오피스텔 대비 상품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이 관계자 설명이다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는 5호선 여의도역, 9호선 국회의사당역 더블 역세권이며 올림픽대로를 통해 목동, 부천, 일산 등으로 빠른 연결이 가능한 교통의 요지에 위치한다.

특히나 요즘 거주지역의 선택 조건으로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힐링 공간을 사수하는 것인데 여의도공원, 여의도 한강공원, 샛강 생태공원 등 근린공원 또한 가까이 위치해 있어 생활의 여유로움 까지 즐길 수 있다.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는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일부 잔여호수를 선착순 분양중에 있으며 분양 문의 및 상담은 전화(02-718-3004)로 가능하다. 예약 방문 시 영화예매권·보온병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