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뭐 살까? 완판 유모차의 법칙
상태바
유모차 뭐 살까? 완판 유모차의 법칙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과 기능 모두 갖춘 유모차를 선호”

[육아정보] 유아용품 업계 담당자들과 이야기를 나누어보면, 요즘 엄마들은 단순히 유모차의 기능만 따져보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까지 본다고 한다. 유모차의 개념이 단순히 아이를 태우는 것이 아닌 엄마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유모차 업계들은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하거나 혹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그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만들어내고 있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파파앤코에서 런칭한 시드유모차, 도노비의 투비 쌍둥이유모차도 특색있는 디자인으로 연속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세계적 거장의 디자인 덴마크 명품유모차 시드
시드 유모차는 공신력 있는 유럽의 디자인상을 연속 수상한 디자인계의 세계적 거장인 Knud Holscher이 디자인한 유모차로 기능성, 견고함 그리고 안전성과 내구성까지 4가지 요소가 반영된 명품유모차다.

유모차 프레임은 유해물질이 없는 에코 마그네슘으로 신생아도 안전하게 탈 수 있고, 높은 강도와 충격을 견딜 수 있을 만큼 견고하다. 

시드 디럭스유모차 시트는 V-Cocoon 구조의 시트를 적용해 유모차에 탑승 했을 때 엄마품에 안겨있는 것과 동일한 각도를 느끼도록 해 안정감을 주고, 아기의 몸을 완벽하게 감싸주어 한쪽으로 몸이 기울어지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유모차의 핸들과 안전가드는 전문가가 직접 손으로 바느질을 하여 제작한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1단계 초대형 EVA바퀴의 특수 볼베어링 시스템, 2단계 트라이앵글 발란스 프레임, 3단계 특수구조 시트로 총 3중 서스펜션 기능을 채택해 노면의 충격이 아기에게 전달되지 않도록 했다. 

시드유모차는 폴딩했을 때 바퀴까지 접을 수 있어 컴펙트한 보관이 가능하다. 때문에 경차에도 수납이 가능하고, 실내공간에서 보관 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또한 휴대용유모차와 견주어도 될 만큼 휴대성이 뛰어나다.

이러한 기능과 디자인은 유럽 안전기준 EN 1888, 영국 안전표준 BSI, 독일의 타이어 안전기준 TUV까지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의 인증을 통해 입증했다. 특히 실 사용자인 ㈜파파앤코의 스마트맘 평가단을 통해 유모차를 추천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쌍둥이유모차에 패션스타일을 더하다
싱글 유모차에 비해 쌍둥이유모차는 크기가 크고 투박한 디자인이 많다. 하지만 도니비 투비 유모차는 타사의 제품과는 다르게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모두 겸비한 트윈유모차다.

자연스럽게 색이 혼합되는 느낌을 주는 고급스러운 멜란지 원단사용, 그레이, 네이비, 레드와인 등 독특한 컬러라인, 아이의 편안한 승차감과 안전함, 엄마의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으로 쌍둥이 엄마들 뿐만 아니라 다둥이 엄마들에게도 인기다.

양 옆으로 나한히 앉히는 쌍둥이 디럭스유모차와는 달리 앞뒤 좌석으로 배치되어 출입문 통과나 엘리베이터 탑승 시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 두 명을 모두 정면보기로 앉힐 수도 있고, 아이들이 서로 마주볼 수 있도록 양대면도 가능하다. 이동 시 아이들이 정서적 교감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첫째는 책임감, 둘째는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2015년 형 투비 화이트 유모차는 아이가 직접적으로 느끼는 승차감 중 하나인 시트의 기능 업그레이드에 주력했다. 후면시트의 높이를 10cm 높여 체격이 큰 아이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등받이 각도도 150도까지 조절되도록 개선하였다. 때문에 연년생유모차로도 사용이 용이하다.

엄마들이 도노비 투비 쌍둥이유모차를 좋아하는 이유는 프레임 전환만으로 1인용, 2인용으로 변환이 간편해 기계치인 엄마들도 아빠없이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변환이 가능해 외출이 편안하다.

도노비 투비유모차의 이러한 기능은 EN1888 유럽안전 인증,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을 통한 유모차순위 1위 입증 및 공신력있는 기관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라둥이가 사용하는 쌍둥이유모차, SBS ‘오 마이베이비’에서 라둥이가 반한 연하남 쌍둥이가 사용하는 유모차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덕분에 최근 다둥이맘들의 유모차추천 리스트에는 항상 국산 유모차 도노비의 투비 유모차가 있다.

한편 시드유모차와 투비유모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파파앤코 사이트(www.papanc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