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OPTIGA TPM’, CC 인증 획득
상태바
인피니언 ‘OPTIGA TPM’, CC 인증 획득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0.16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 앱 보호역량 입증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이승수)는 TPM(Trusted Platform Module) 2.0 표준을 기반으로 한 인피니언의 ‘OPTIGA TPM’이 EAL4+ CC(Common Criteria)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CC인증 획득은 OPTIGA TPM을 기반으로, 보다 향상된 IoT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 기기, 네트워크를 보호가 가능함을 입증한 것으로 인피니언은 평가했다.

인피니언은 CC인증 획득으로, 윈도우 10 PC에서 요구되는 TPM 2.0 지원에 대한 신뢰성을 입증했으며, 증가하는 IoT 기기의 보안 요구까지 충족함을 검증받았다. TPM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한 트러스티드 컴퓨팅(Trusted Computing)은 스마트 홈에 사용되는 게이트웨이나 라우터 같은 기기, 모바일 기기, 산업용 및 자동차 시스템 등을 견고하게 보호한다.

유르겐 스팬쿠(Juergen Spaenkuch) 인피니언 부사장은 “인피니언은 이미 3억5000만개 이상의 커넥티드 기기에 임베디드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며 “CC인증을 취득한 TPM 2.0 디바이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는 것은 인피니언이 시장 선도력과 기술 혁신에 있어서 선도 회사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