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부동산투자, 미사 강변도시 ‘미사우성르보아파크’ 오피스텔 인기
상태바
수익형부동산투자, 미사 강변도시 ‘미사우성르보아파크’ 오피스텔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6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1%의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이 수익형부동산 투자로 옮겨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경기도 하남 일대 저렴한 분양가를 형성하고 있는 오피스텔이 다수 등장하면서 투자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미사오피스텔 ‘미사우성르보아파크’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 저렴한 분양가, 훌륭한 입지 조건 등을 바탕으로 투자 가치가 치솟고 있다.

‘미사우성르보아파크’ 오피스텔은 최적의 입지 조건, 완벽한 주거 인프라 형성, 풍부한 배후 수요, 높은 미래 가치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수익형부동산 투자로 인기를 얻고 있다. 주변 위례신도시와 수도권 동남 지역의 수혜를 등에 업고 치열한 분양 열기를 형성하고 있는 것.

미사강변지구 중심상업지구 1-1 블록에 들어설 미사오피스텔 미사우성르보아파크는 지하 6층, 지상 18층, 총 727실 규모를 갖추고 있다. 이 중 1~4층은 상가로, 5~18층은 727실의 오피스텔로 구성될 예정이다. 727실의 오피스텔은 모두 원룸형으로 이루어져 수요층의 선호도가 높다.

눈에 띄는 점은 저렴한 분양가다. 미사우성르보아파크는 강남생활권이라 불리는 미사강변도시에 위치한 오피스텔임에도 불구하고 3.3㎡ 당 평균 700만원대의 분양가를 형성하고 있다. 이는 향후 시세 차익을 노리는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요소라 할 수 있다.

미래지향적인 앞선 설계와 특화 공간 또한 미사우성르보아파크의 특징이다. 각층 중앙에 대형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세대별 창고가 제공될 뿐 아니라 호텔형, 비즈니스형, 주거형 등 입주자 특성을 고려한 타입별 평면 특화도 존재한다. 화장실 바닥과 거실 바닥 높이를 동일하게 시공해 생활 편의성을 증대한 부분도 주목할 점이다.

무인 주차 관제, 무인택배시스템, 초고속 엘리베이터, 공동세탁실, 초고화질 CCTV 등의 보안시스템도 구축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미사우성르보아파크 오피스텔이 투자자들에게 가장 큰 주목을 받는 이유는 안정적인 수익을 도와 줄 풍부한 배후수요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하남유니온스퀘어 등의 배후 수요를 종합해보면 그 수만 무려 7만6천명에 달한다.

편리한 교통 환경도 장점이다. 오는 2018년 개통 예정인 5호선 미사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올림픽대로, 외곽순환고속도로를 통해 강남에 20분대 진출이 가능하다.

한편, 미사오피스텔 미사우성르보아파크의 모델하우스 방문은 사전방문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어 방문 전 전화예약은 필수사항이다.

►분양 문의: 1661-67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