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부동산 투자? 하남미사강변도시지구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 인산인해
상태바
수익형부동산 투자? 하남미사강변도시지구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 인산인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6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수익형부동산 투자의 최대 관건은 풍부한 배후 수요를 꼽을 수 있다. 배후 수요가 풍부해야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이룰 수 있기 때문. 그런 점에서 비추어볼 때 하남미사강변도시지구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는 수익형부동산 투자의 메리트를 두루 갖춘 훌륭한 투자처로 꼽을 수 있다.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 오피스텔는 그린벨트가 해제된 공공택지인 미사강변도시 일대에 조성될 예정이다. 지하 6층, 지상 29층, 연면적 12만9948㎡ 규모로 오피스텔은 지상 4~29층에 전용면적 20~84㎡ 1420실로 구성된다.

하남미사강변도시지구는 최근 강남생활권으로 분류되며 동부권 경제중심지라는 칭호를 들을 만큼 각광을 받고 있다. 반면 오피스텔 물량은 많지 않아 볼모지로 불렸던 것이 사실.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 오피스텔은 이처럼 부족했던 하남 미사강변도시지구 내 오피스텔 수요를 충족시켜줌으로써 최고의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다.

하남미사강변도시지구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의 배후 수요로는 오는 2017년 완공 예정인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의 3만8천여명, 200개 기업 입주와 더불어 1만6천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엔지니어링복합단지, 삼성엔지니어링을 보유한 1만5천여명의 직원 수를 자랑하는 강동 첨단업무단지 등이 바로 그 것이다. 또한 하남미사강변도시지구 내 조성된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1만6천명의 직원이 상주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 오피스텔 분양 관계자는 “하남미사강변도시지구에는 수많은 기업들이 입주해 있고 직원 수도 수만명에 이를 만큼 배후 수요가 풍부한 편이지만 이를 충족시켜 줄 오피스텔 물량이 없었던 것이 문제”라며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는 이러한 오피스텔 갈증을 해갈해 줄 최고의 투자처”라고 전했다.

무엇보다도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어 임대 수요를 보장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이마트하남점과 명일점, 홈플러스하남점, 중앙보훈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는 점도 가치를 높이는 요소다.

입주민을 만족시키는 쾌적한 주거 설계 또한 주목할 부분이다. 전용면적 41㎡형의 경우 넓은 거실, 침실 1개, α룸으로 구성돼 있고,ㄷ자형 주방 설계와 드레스룸이 설계되어 공간 효율성을 더욱 높였다.

전용면적 57㎡형, 84㎡형은 침실 2~3개, α룸(57㎡)을 갖춘 4bay 구조로 되어 있다. 덕분에 채광 및 통풍이 효율적이다. 일부 타입은 선호도 높은 베란다(테라스)를 설계해 입주민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하남미사강변도시지구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 오피스텔은 뛰어난 교통 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올림픽대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이용 시 강남 20분 대 진입이 가능하다. 특히 지하철 5호선 강일역과 미사역이 개통될 경우 광화문, 여의도 출퇴근이 매우 수월해질 전망이다.

하남미사강변도시지구 미사역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 오피스텔 입주는 오는 2018년 9월 예정돼 있으며, 모델하우스 방문은 상담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어 방문하기에 앞서 전화예약은 필수사항이다.

►분양 문의: 1644-98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