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테크데이즈 코리아 2015’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한국MS, ‘테크데이즈 코리아 2015’ 컨퍼런스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0.1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7일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 … MS 최신 기술·노하우 공유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0월 27일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발자와 IT 전문가를 위한 ’테크데이즈 코리아 2015(TechDays Korea 201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테크데이즈 코리아는 국내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연례 기술 컨퍼런스로,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다.

올해 컨퍼런스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제공하는 최신 기술 트렌드와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으로, 마이크로소프트는 총 6개 트랙에 30개 이상의 세션을 준비했다. ‘세상을 품은 플랫폼과 그 가능성’이라는 주제의 키노트를 시작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에반젤리스트(기술전도사)와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전문가 MVP(Most Valuable Professional) 등이 세부 주제를 가지고 심도 있는 기술 세션을 진행한다. 오픈소스로 공개된 주요 마이크로소프트 개발 플랫폼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새로운 개발 도구, 차세대 스크립트 언어, 지능형 분석 클라우드 등 최신 개발 정보가 기술 세션의 내용이다. 또 차세대 서버 운영 체제인 윈도우 서버 2016(Windows Server 2016)이 국내에서 처음 소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개발자 및 IT 전문가 커뮤니티가 함께 참여하는 세션도 진행된다. 파이썬, 게임 개발, C++, ASP.NET, IT 엔지니어링 등의 주요 기술 커뮤니티 운영진들이 개발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와 컨텐츠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플랫폼사업본부 김현정 상무는 “이번 테크데이즈 코리아에서는 최신 크로스 플랫폼 및 오픈소스 지원 전략과 함께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개발 플랫폼 및 도구를 선보인다”며 “특히 커뮤니티 운영진들이 직접 참여하는 세션도 마련돼, 개발자와 IT 전문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밀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