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폼 매트리스 붐…중심에 이태리 명품 '산로렌조 매트리스' 있다
상태바
메모리폼 매트리스 붐…중심에 이태리 명품 '산로렌조 매트리스' 있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수면의 양보다 수면의 질이 중요하다는 것은 삼척동자도 아는 사실이다. 그러나 수면의 질을 올리는 것이 여간 힘이 드는 것이 아니다.

이러한 관심 속에 라텍스 소재로 제작된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장의 빠른 성장으로 나타나고 있다. 그 성장의 이유 중 하나는 온라인 시장에 다양한 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가 진출 한 데 따른 것이라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특히 이태리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가 온라인 유통 사업을 본격화하면서 고가의 명품 라텍스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가격을 합리적으로 조정하면서부터라고 볼 수 있다.

산로렌조 매트리스가 이처럼 온라인 시장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면서 100만원대 명품매트리스 시대를 열기 시작한 것이다.

산로렌조 매트리스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과 이태리의 안전기준과 품질인증을 받은 이탈리아 메모리폼 브랜드로 뛰어난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국시장을 공략해 매트리스의 세대교체를 이루고 있다.

산로렌조 온라인사업부 권세운 실장은 "이태리직수입을 통한 온라인 유통으로 실소비자에게 현실적인 가격을 제시할 수 있었다"면서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권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다는 자부심으로 더 좋은 매트리스를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산로렌조 온라인 공식공급처인 가구피아(www.gagupia.co.kr)몰에서 시즌별 명품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온라인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