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넛, 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기술 발표
상태바
와이즈넛, 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기술 발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0.1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 빅데이터 포럼 참가 … 국내외 빅데이터 관계자 대상 소개

와이즈넛(대표 강용성 www.wisenut.com)은 10월 15일 폐막한 국제 빅테이터 포럼 ‘2015 빅포럼(B.I.G FORUM)’에 참가해 인공지능 기반 빅데이터 분석 기술과 관련 제품을 선보였다. 2015빅포럼은 지난 10월 13일부터 3일간 진행된 빅데이터 관련 국제 포럼으로, 빅데이터가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빅데이터에 대한 국제교류 촉진 및 빅데이터 관련 산업 육성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포럼 기간 동안 와이즈넛은 인공지능 기반의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문맥 인식(Context Aware), NLP(Natural Language Processing) 등의 최신 기술과 관련 기술이 적용된 텍스트 마이닝 솔루션 ‘와이즈 TEA(WISE TEA)’, 자동분류솔루션 ‘와이즈 클래시피어(WISE Classifier)’, 의미분석솔루션 ‘와이즈 빅 애널라이저(WISE BIC Analyzer)’ 등의 솔루션을 전시하고, 심층적인 상담을 진행했다.

강용성 와이즈넛 사장은 “와이즈넛은 지난 15년동안 자연어처리 기술, 텍스트마이닝, 의미분석기술 등 내재화한 인공지능 기반 기술로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며, “국내 빅데이터 분석, 수집, 검색 시장을 선도하는 와이즈넛은 경쟁력 강화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