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하면 전액환급…에듀프로‘0원 평생합격반’
상태바
공인중개사 합격하면 전액환급…에듀프로‘0원 평생합격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공인중개사 시험의 난이도 조정으로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바빠지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부동산학 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되는 규정, 공인중개사의 업무 및 부동산 거래신고에 대한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시에 관한 법령, 부동산 공법 중 부동산중개에 관련되는 규정 등 5개 과목을 1차와 2차 나눠 치르게 된다.

복잡한 과정과 심화된 난이도만큼 수강해야 할 강의가 많아지는 것은 당연지사. 이에 에듀프로에서‘0원 평생합격반’ 패키지를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0원 평생합격반’은 패키지 수강 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 시 전액환급, 불합격 시 매년 최신강의를 제공하는 패키지로 불합격에 따른 추가 수강비용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타 학원에서도 유사 패키지가 진행되고 있지만, 환급금에서 교재비, 제세공과금 등을 제하고 약 50%의 금액만 환급된다는 점, 불합격 시 아무 혜택이 없다는 점 등 근본적으로 에듀프로의 0원 평생합격반과 다른 경향을 보인다.

이에 에듀프로 관계자는 “합격 시 정말 100%를 환급해주는지, 불합격 시에도 걱정 없이 내년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지를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헀다.

현장강의 중심의 공인중개사 인강을 제공하는 에듀프로는 각 분야의 실력파 스타강사 초빙으로 강의의 퀄리티를 높인 것은 물론, 각 과목당 3명의 교수를 배치,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프로는 0원 평생합격반 외에도 다양한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제공한다. 평생합격반은 매년 시험 후 불합격자는 수험표 사본 제출로 강의가 연장되며, 2016 VIP 연회원반은 2016년 27회 시험까지 2015년 정규과정+핵심특강 강의 전체와 2016년 정규과정+핵심특강 강의 전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또 2016년 100% 합격반 2016 시험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이 100%환급된다.

모든 과목은 모바일강의(스마트폰, 태블릿PC) 수강이 가능하고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이론마무리특강, 족집게문제특강, 핵심판례 특강으로 구성된다. 강의수강을 하면 2016년 최신 입문서 2권과 기본서 6권, 문제집 6권, 요약집 2권과 2016년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 5회분까지 무상 제공되는 등 수험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에듀프로의 공인중개사 인강은 무료 회원 가입 시 7일간 전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5만원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2달 동안 진행되는 무료강의 전체를 제공하며 동영상강의 신청시 모바일 강의와 MP3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실제 학원에서 매일 제공되는 매일정리노트 자료도 별도로 제공하는 등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