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실금은 물론 치질·변비에 전립선까지 돕는 케겔운동, 이지케이로 쉽게
상태바
요실금은 물론 치질·변비에 전립선까지 돕는 케겔운동, 이지케이로 쉽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방광과 요도, 질, 자궁, 직장 등이 밑으로 쳐지지 않게 지지해주로 괄약해주는 근육인 골반저근은 평소에는 꽉 조여주고 있다가 화장실에 갈 때는 이완과 수축을 통해 밖으로 노폐물을 내보내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골반저근이 약해지면 요실금, 변실금이 생기고 직장이 쳐지면서 치질도 생긴다. 장기의 위치가 바뀌기도 하고, 자궁탈출증이나 성기능 저하, 변비 같은 배변 장애를 일으키는 것은 물론 남성의 경우 발기부전이나 조루, 전립선 비대증 등 전립선 관련 질환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여성 갱년기 증상이나 남성의 전립선 비대증 증상 등에 케겔운동을 처방하는 이유는 이 때문이다. 케겔운동은 항문을 조여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는 케겔운동을 통해 골반저근을 튼튼하게 해주면 갱년기 대표증상인 요실금이나변실금 등의 질환을 치료할 수 있고, 치질이나 변비는 물론 전립선 질환, 여성질환 등을 예방할 수 있으며, 성기능도 개선할 수 있다. 이러한 케겔운동은 일시적인 효과에 그치는 약물 치료에 비해 근본적인 해결책으로 제시되지만 실제 생활에서 꾸준히 이어지기는 쉽지 않다.

이에 앉아서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골반저근을 강화시켜 케겔운동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는 요실금 치료기 이지케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케이는 하루 15분, 자동으로 골반저근에 전기자극을 반복해 공금함으로써요실금을 개선하고 치료해주는 제품으로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다. 힘들이지 않고 편하게 앉아만 있으면 요실금 치료 프로그램이 작동된다. 5단계의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기능이 몸 상태에 따라 알맞게 요실금 치료에 적합한 전기자극을 찾아 자극하여 자동 수축 및 이완하여 효과적으로 요실금 치료와 강화에 도움을 준다.

쉬운 것에 초점을 맞춰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간 지속적인 치료가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에 무리가 적은 자극을 이용해 전기기계적 안전성과 전자파 장해, 전자파 내성 및 성능에 관한 시험검사를 거쳤으며, 식약처에서 GMP과정을 거쳐 제조되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접촉시착용감을 편안하게 해줘 더욱 효과적인 케겔운동이 가능하며,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부부가 함께 사용하는 의료기기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 번 사용으로 괄약근 강화 자극으로 인한 수축을 직접 느낄 수 있고, 렌탈서비스 도입으로 비용 부담을 줄여소비자들을 한번 더 배려해 더욱 큰 호응을 끌어냈다.

►제품/렌탈/구입 문의: www.이지케이.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