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아이파크시티2차, 삼성전자 이전 소식과 미분양 특별 혜택으로 관심 집중
상태바
수원아이파크시티2차, 삼성전자 이전 소식과 미분양 특별 혜택으로 관심 집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6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삼성전자가 서초 사옥 인력의 약 30%를 수원사업장으로 배치한다는 소식과 함께 수원 공군비행장 이전 등의 각종 호재가 쏟아지면서 수원지역 부동산시장은 활기를 띄고 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소재 '수원아이파크시티2차'는 수도권 내 집 마련에 나선 실수요층들에게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아파트로 꼽힌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더불어 편리한 교통 환경, 저렴한 분양가 등의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수원아이파크시티2차는 현재 123㎡(구49평), 148㎡(구59평), 202㎡(구79평)을 분양하고 있다. 중대형 평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지만 실질적인 분양가는 인근 30평대 수준에 그치고 있다. 이에 따라 시세 차익을 노리는 투자자들의 분양 문의도 크게 늘고 있다.

수원아이파크시티2차 분양 관계자는 "수원아이파크2차가 위치한 수원시 권선구의 경우 삼성전자 본사 이전 효과와 함께 수원 시민들의 염원인 수원비행장 이전 계획이 확정되면서 부동산 가격도 요동치고 있어 향후 높은 프리미엄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수원아이파크시티2차는 각 세대와 연결된 통합 무인경비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세대 간 화상통화기능을 갖춘 홈 네트워크 시스템, 광케이블에 의한 초고속 정보통신 환경, 고효율 환기 시스템, 청정수 시스템, 친환경 우수 건축물 예비 인증 추진 등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아울러 단지 주변에는 이마트권선점, 영통 홈플러스, 영통 롯데마트, 수원역 AK플라자, 인계동갤러리아 백화점 등 생활 편의 시설이 즐비해 있다. 단지 내 위치한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2층 규모의 한림도서관은 자녀 교육 환경을 중요시하는 입주민들에게 있어 매력적인 조건이다.

또한 수원버스터미널과 더불어 1호선 세류역, 20여 가지의 버스 노선을 가까이 두고 있어 교통에도 최적화된 면모를 보인다. 

한편수원아이파크시티2차는 1000만원 계약금 정액제를 실시하여 계약자의 부담을 덜고 있으며, 원활한 상담을 위해 방문 예약제를 운영하고 있다. 

►분양 문의: 031-224-779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