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맛집 문정성시인 '토함성'의 바쁜 하루
상태바
경주맛집 문정성시인 '토함성'의 바쁜 하루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여행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면서 경주맛집 '토함성'의 하루는 바쁘다.

전통문화가 어우러진 경주맛집 '토함성'은 옛 맛과 전통을 그대로 살리려는 노력이 돋보인다. 또한 오래된 맛집으로 경주 지역의 문화나 역사까지 담고 있어서 관광객들이 자주 발걸음을 하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경주는 신라의 역사문화유산과 전통문화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관광지이기 때문에 경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경주맛집 '토함성'을 찾는 관광객들도 많아지고 있다. 경주를 방문한 관광객들은 맛과 품질을 가지고 있는 음식점을 예약하게 되는데 이러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곳이 많이 없다고 하소연을 하는 경우가 많다.

가족 외식장소로 최적화된 한식전문점 경주맛집 ‘토함성’은 맛과 영양을 최우선으로 하며, 음식 하나하나 정성을 들여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대표적인 경주맛집으로 유명하다.

최상의 공간, 최고의 품질, 최적화된 서비스로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토함성은 보리밥정식, 한우수제떡갈비정식, 돈육수제떡갈비정식, 갈비찜정식, 뚝배기한우불고기전골 등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전통음식을 신선한 재료와 정성이 깃든 조리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경주맛집이다.

외관은 전통기와집 형식의 인테리어로 마치 옛 식당의 모습을 보이고 있어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넓은 마당은 방문객들의 주차공간으로 충분하다.

경주맛집 토함성은 깨끗한 위생환경과 친절한 서비스도 자랑하지만 티라이트를 이용해 한우 수제떡갈비를 먹는 내내 지글지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으며, 떡갈비는 두툼한 살코기와 야들야들한 식 감으로 먹는 내내 즐거움을 선사해준다는 평이다.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입안에서 살살 녹아 고기가 사라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음식의 맛과 인테리어 등 전통방식을 고수하며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토함성’은 단체, 연회 등 다수의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위치는 경상북도 경주시 하동 319-2(보불로311)에 위치하고 있다. 예약문의는 대표번호(054-741-3302)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