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실금 잡는 케겔운동, 정력강화운동·남성질환에도 효과적
상태바
요실금 잡는 케겔운동, 정력강화운동·남성질환에도 효과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케겔운동은골반저근을 강화하는 운동을 말한다. 일명 ‘항문조이기’로 불리는 이 운동은 요실금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러나 요실금 치료 외에도 케겔운동은 변경된 장기의 위치를 회복하고 변비나 변실금, 빈뇨 등을 치료, 개선하는 등 생리기능을 향상하며, 성기능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여성 갱년기 증상의 일종인 요실금 치료법으로 알려지면서 여성들을 위한 운동으로 인식돼 있지만 괄약근을 조절하는 능력을 키워줘 발기력과 지속력을 강화해 조루와 지루를 개선하고, 전립선 질환을 예방하는 등 남성들에게도 정력강화운동과 남성질환 예방법으로 선호된다.

요실금이나 조루, 지루, 발기부전 등은 수술이나 약물을 통해서도 치료가 가능하지만 부작용이 없고 효과가 지속되는 근본적 대안으로 운동요법인 케겔운동이 처방되기도 한다. 문제는 이렇게 여러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케겔운동을 하기가 어렵다는 점이다. 케겔운동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한데 이러한 효과를 알면서도 지속적으로 케겔운동이 이뤄지는 경우는 드물다.

케겔운동이 지속되기 어려운 점에 착안해 앉아서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케겔운동이 되는 요실금 치료기가 선보여져 인기를 얻고 있다. 식약처에서 의료기기로 허가받은요실금치료기이지케이는 힘들이지 않고 앉아만 있으면 요실금 프로그램이 작동된다. 하루 15분씩 4주를 꾸준히 사용하면 요실금 치료와 골반장기 탈출증 예방, 질 내부 탄력 증가 및 수축력 증대 등에 효과을 볼 수 있다.

의자나 침대, 변기에 올려 버튼을 누르면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기능이 요실금 치료에 적합한 전기자극을 골반저근에 가하면서 효과적으로 요실금을 치료하고 골반저근을 강화시킨다. 무엇보다 프로프를 사용해야 하는 기존의 케겔운동 기구들에 비해 위생적인데다 편하고, 쉬워 장기간 지속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에 무해한 전기자극은 이용한 골반저근 강화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자동 케겔운동을 통해 여성의 질이나 남성 전립선 질환과 관련된 근육이 강화되어 성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요실금 치료 및 예방이 필요한 중장년층 여성이나 출산 후 골반관리가 필요한 주부들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는 이지케이는남녀 구분없이 부부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렌탈서비스 도입으로 비용의 부담을 줄여 누구나 쉽게 가정에서도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제품/렌탈/구입 문의: www.이지케이.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