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들도 인정한 중국요리로 유명한 울산 무거동 맛집 짬뽕상회
상태바
중국인들도 인정한 중국요리로 유명한 울산 무거동 맛집 짬뽕상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수많은 산해진미들과 요리들로 넘쳐나는 중국. 이러한 중국에서 중국음식인 자장면과 짬뽕을 판매하며 오히려 현지의 중국집들보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짬뽕상회’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짬뽕상회는 이미 한국에서도 소위 말하는 ‘대박’을 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맛집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잠뽕상회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분석한다.

사골육수에서 나오는 깊은 맛의 다양한 짬뽕들 
짬뽕상회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리는 메뉴는 당연스럽게도 ‘짬뽕’이다. 짬뽕상회의 짬뽕에는 다른 짬뽕들과는 다른 ‘맛의 비밀’이 숨겨져 있다. 그 비밀은 바로 ‘육수’이다. 짬뽕상회의 짬뽕 육수는 일반 짬뽕과는 달리 유황오리를 넣어 육수를 자아내 다른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깊고 부드러운 국물맛을 자아낸다. 또한 부대짬뽕, 홍합짬뽕 등 짬뽕상회만의 독특한 짬뽕들을 맛볼 수 있다는 것도 인기의 이유이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저렴한 가격 
짬뽕상회의 인기의 또다른 이유는 ‘부담없는 음식 가격’ 이다. 실제 짬뽕상회의 자장면 가격은 전문 중국요리에서의 최저 수준인 4천원 수준이며 탕수육, 깐풍기, 깐쇼새우 등의 코스요리 가격 또한 9,900원 이라는 놀라운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저가격 정책에 대해 짬뽕상회의 관계자는 “중국요리는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기본이 되어야 한다. 짬뽕상회는 손님들이 맛있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도록 수년동안 가격을 올리지 않고 유지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이렇듯 고객 중심의 철학을 바탕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짬뽕상회는 현재 전국 곳곳으로 확장을 하며 맛집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특히 울산 유일한 매장인 무거동 짬뽕상회는 평균 웨이팅만 1시간을 기록하며 짬뽕 매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곳이 울산에서 몇 안되는 줄서는 맛집으로 성장한 배경은 검증된 맛, 특색있는 구성, 가성비 좋은 가격등 맛집으로써 갖춰야할 3박지를 모두 갖춘 곳이기 때문이다.

매일 정해진 양만 공급하는 소량 수급에 의한 재료의 신선함, 특수한 육수 비법으로 제공되는 요리의 건강함, 각종 재료를 아낌없이 제공하는 푸짐함으로 가성비 좋은 퀄리티 있는 중국요리를 만날수 있다.  특히 9,900원 주점요리와 더블어 다른곳에서는 맛볼수 없는 부대짬뽕은 이곳의 대표 메뉴이다.

울산시 대표 맛집으로 알려지며 인근 울산 무거동에서 뿐아니라 울산대, 울대, 남구, 북구, 동구, 삼산동, 삼산, 달동, 명천동, 명천, 옥동, 구영리, 신정동, 일산지, 울주군 등 멀리서도 그 맛을 보기위해 찾아오는 추천 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또한 매장내 넓은 키즈카페가 있어 주변 무거동 등지의 어린아이들을 동반한 엄마들이 많이 찾고 있다.

이처럼 가격대비 퀄리티 있는 중국요리로 울산 태화강 대공원을 비롯한 관광지를 찾는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장소나 고량주, 연태고량주, 소주, 크림생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함께 할수 있어 인근 술집을 찾는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도 상당한 인기가 있다.

울산 짬뽕상회 메뉴 문의나 예약은 전화 (052. 224. 9991)로 가능하다.
주소 : 울산광역시 남구 무거동 15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