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로 인생역전' 단기간에 15kg 감량한 그녀의 다이어트 법
상태바
'다이어트로 인생역전' 단기간에 15kg 감량한 그녀의 다이어트 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 직장인 A씨는 몇 달 전 큰 충격을 받아 다이어트를 통한 인생역전을 결심하게 되었다. 소개팅을 하기로 하고 사진을 교환했는데, 상대방 측에서 주선자에게 연락해 “너무 뚱뚱해 만나고 싶지 않다. 이런 사람을 소개해 주다니 너무한 것 아니냐”는 말을 본의 아니게 엿듣게 되었기 때문이다.

A씨는 “살이 워낙 잘 치는 체질이기는 하지만 나름대로 귀엽다는 말도 가끔 들었고,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왔다고 생각했는데 자존심이 크게 상했다”며 “하지만 오히려 그 일을 계기로 독하게 마음 먹고 15kg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고, 오히려 지금은 먼저 대시하는 사람들도 많아지며 전보다 훨씬 당당하고 행복해졌다”고 말했다.

외면보다 내면이 중요하다는 말을 어릴 때부터 숱하게 듣고 자라지만, 성인이 되고 나면 외모로 사람을 재단하는 일이 얼마나 비일비재한지 뼈저리게 느끼게 되는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통해 인생역전을 한 사례들은 끊임없이 회자되며 일주일 다이어트, 2주일 다이어트 등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고민과 이에 대한 후기들로 넘쳐난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이 성공한 다이어트 방법이라 해서 자신에게도 반드시 효과가 있지만은 않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다. 누구나 체질과 식습관, 생활 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야 가장 효율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A씨의 경우 평소 먹는 것을 워낙 즐기고, 야근이 잦아 퇴근 시간이 불규칙하다 보니 따로 운동할 시간을 내기 어려워 다이어트에 따로 시간을 투자할 만한 여유가 없는 상황이었다. 때문에 A씨가 선택한 다이어트 방법은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바꾼 것이다.

하지만 대다수 현대인들이 A씨처럼 다이어트 식단을 매 끼마다 구성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이에 최근에는 식이조절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어 다이어터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바로 배우 오윤아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삼성제약의 ‘이지컷 다이어트’가 그 주인공이다.

이지컷 다이어트는 전문 다이어트 제품을 통해 탄수화물과 체지방 흡수율을 낮춰 줌으로서 식사량을 줄이지 않아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음식을 먹고 싶은 욕구를 참을 수 있어 이 과정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돌외추출물, 카테킨 등의 성분으로 지방 흡수를 억제 및 분해, 배출시켜주며 운동스위치인 AMPK 효소를 통해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운동한 것 같은 몸 상태를 만들어주어 따로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을 할 시간이 없는 현대인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지컷 다이어트 전문가는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A씨처럼 다이어트에 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다”며 “이지컷 다이어트는 개인별로 상황 및 체질, 식습관을 파악하고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가벼운 다이어트 식단과 동시에 섭취한 지방이 흡수되지 않도록 막아주고 배출해주는 것이 장점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컷 다이어트 홈페이지(www.samsung-easycutdi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