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하반기 취업성공전략…포겟미코리아, ‘취준생 과거기록 삭제 할인’ 이벤트
상태바
2015년 하반기 취업성공전략…포겟미코리아, ‘취준생 과거기록 삭제 할인’ 이벤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하반기 대기업 공채 일정이 속속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포겟미코리아는2015년 하반기 취업성공을 위한 ‘취준생(취업준비생) 과거기록 삭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저렴한 가격으로 취업준비생들의 과거 인터넷기록을 삭제해주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취업준비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방법과 전화접수 방법이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다. ‘취준생 과거기록 삭제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겟미코리아 홈페이지(www.forgetme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학력’보다 ‘인성’을 중요한 평가기준으로 내세우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지원자들의 과거 비방게시글을 확인하여, 지원자의 올바른 사회 가치관과 올바른 인성을 평가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 이에, 포겟미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저렴한 가격으로 ‘과거기록삭제 서비스’ 를 제공하고,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참가자들의 기록삭제 사후관리를 실시하여 최종 취업이 달성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할 계획이다.

포겟미코리아 김민우 홍보팀장은 “‘취준생 과거기록 삭제’ 이벤트가 많은 취업준비생들의 취업성공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