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 침구 브랜드 데코뷰, 웨딩페어 진행…“다양한 추가할인 이벤트”
상태바
북유럽 감성 침구 브랜드 데코뷰, 웨딩페어 진행…“다양한 추가할인 이벤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디자인 패브릭 전문브랜드 데코뷰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침구, 커튼, 러그 등 혼수와 관련된 집 꾸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인테리어 컨셉 별 맞춤 상품을 제시한다. Daily Modern, Daily Romantic, Daily Scandinavia의 세 가지 컨셉에 따른 홈패브릭 상품 제안으로 고객 각자의 집 인테리어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모던 침구 및 모노톤의 심플한 커튼, 다양한 소재의 러그로 제시하는 Daily Modern 컨셉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일상적인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모토 아래,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던 스타일을 표현한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이면서 푹 파묻히고 싶은 안락한 침구, 베이직 하면서 멋스러운 커튼과 함께 다양한 소재의 러그를 만날 수 있다. 

Daily Romantic 컨셉은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단아한 색감과 패턴으로 표현해꾸미지 않은 듯한 멋스러움을 자아낸다. 한껏 공을 들인 자수 침구, 도비 직물의 플라워 침구, 풍성한 주름의 쉬어 커튼 등으로 부드러운 로맨틱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북유럽 감성 침구를 메인으로 하는 Daily Scandinavia 스타일은 유니크함을 살린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고양이, 곰 등의 동물을 자수, 암막 커튼으로 감각적으로 표현하여 새로운 애니멀 디자인을 제시한다. 사슴이나 새 드로잉으로 포인트를 준 쿠션, 각종 기하학 무늬의 침구, 심플한 원포인트 별 러그 등이 주를 이룬다. 

데코뷰사이트(www.decoview.co.kr)에서 웨딩페어를 진행하는 기간 동안 침구, 커튼, 러그 제품에 한해 현재 판매하고 있는 제품의 할인률에서 추가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간 외에도 데코뷰에서는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해 상시 웨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이트 내 웨딩/혼수상담 게시판에 청첩장을 첨부하면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데코뷰 사이트 혹은 온라인 고객센터(1688-2291)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