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조망 오피스텔을 잡아라! 미사강변도시 미사역 초역세권 ‘우성 리보아리버’
상태바
한강조망 오피스텔을 잡아라! 미사강변도시 미사역 초역세권 ‘우성 리보아리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사강변도시 ‘우성 르보아리버’ 오피스텔 조감도

[생활정보] 금리 인하이후 수익형 부동산인 오피스텔의 인기는 하반기에도 이어지고 있다. 적적한 분양가와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오피스텔은 오픈전 홍보단계에서 마감이 되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초역세권으로 편의 시설까지 갖춘 오피스텔을 첫 번째로 꼽는다.

‘미사역 우성 르보아리버’ 오피스텔(하남미사지구 중심상업지구 10-3블록)은 지하6층~지상17층 상가33실 오피스텔 336실(전용18.09㎡~23.13㎡)로 전세대원룸형으로 시공되며, 수납가구 및 풀옵션 빌트인이 무료 시공된다. 2108년 개통예정인 미사역 5번출구 바로 앞으로 입지한다.

하남 미사강변도시는 최고의 입지조건에, 한강변을 품고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까지 두루 갖춰 실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수도권 내 마지막 개발지구가 될 전망이라 초저금리시대 갈 곳을 잃은 투자자들의 뜨거운 투자처로 꼽히고 있다. 

인근에는 강동구 상일동에는 삼성엔지니어링 본사가 이전하고 관련 기업들이 추가로 입주해 16,000명이 상주하고 있으며, ITECO(7천명)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약3만8천명)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1만5천명), 하남유니온스퀘어(7천명)의 개발이 본격화되면 꾸준한 인구유입과 배후수요의 증가로 시세차익까지 기대되는 상황이다.

교통도 우수하다. 강남까지 차량으로 2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며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경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며 현재 시공중인 지하철 5호선 연장선 미사역이 2018년 개통되면 대중교통 여건도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관계자에 의하면 “미사 강변도시내 중심상업용지 비율이 2.1%에 지나지 않아 희소성으로 오피스텔의 가치가 우수하다. '우성 르보아리버‘는 뛰어난 입지와 저렴한 분양가, 초역세권, 소형 오피스텔로 4박자를 두루 갖추어 투자자들의 호응도가 높다. 사전 홍보단계에서 이미 관심 고객들로 모델하우스가 인산인해를 이룰 정도이다. 10월중 분양이 시작되면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고 한다. 

‘우성르보아리버’의 모델하우스는 5호선 강동역에 준비 되어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중 이다. 담당자를 지정 받아 1:1 전문 상담과 모델하우스 관람예약을 할 수 있으며, 세무 상담도 무료로 진행한다.

►상담문의: 1800-87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