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래 성분으로 완성된 탈모에 좋은 샴푸, 폴리젠샴푸 기록 이어져
상태바
자연유래 성분으로 완성된 탈모에 좋은 샴푸, 폴리젠샴푸 기록 이어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국민 다섯 명 중 한 명이 탈모를 앓고 있을 정도로 탈모는 이제 대중적인 질환으로 자리잡았다. 그만큼 흔하고 쉬운 질환이 됐다는 소리다. 더구나 탈모는 남성과 여성, 심지어 나이도 가리지 않고 찾아오는 불청객이 됐다. 탈모가 이처럼 흔해지고, 탈모의 연령이 내려오면서 탈모를 질환으로 인식하고 치료와 관리에 적극적으로 나서기 시작했다.

두피관리센터나 탈모클리닉은 물론 탈모치료를 위한 것들이 많이 생겨나며 탈모치료와 관리를 돕고 있는 가운데 탈모방지샴푸는 단연 인기 높은 탈모관리법으로 꼽힌다. 최근에는 천연샴푸는 물론 두피샴푸, 비듬치료샴푸 등 탈모에 좋은 샴푸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지면서 좋은 효과적인 탈모관리를 돕고 있다.

수많은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2014, 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국내 3대포털 오픈마켓 쇼핑랭킹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제품이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만든 제품으로 두피 환경을 개선하여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발 성장에 방해가 되는 모공의 이물질과 피지, 각질 등을 제거하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한편 두피를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이를 위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멘톨, 쑥, 효모, 의인인, 감초, 고삼 등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들을 함유한 천연샴푸로도 알려져있다. 특히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은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 증가에 효과적인 것으로 식약처에서 인정, 폴리젠샴푸를 의약외품으로 인증하기도 했다.

실제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 연예인들 사이에서 애용되며 이름을 알린 폴리젠샴푸는 30일 간 제품을 사용해보고 효과에 불만족한다면 무조건 환불하겠다는 환불공약 정책을 내걸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에 홈쇼핑에서는 연일 매진 사례를 빚었고, 판매 7개월 만에 2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국내의 인기를 바탕으로 대만과 수출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탈모샴푸로의 가능성도 확인했다. 연계된 두피관리센터인 닥터포헤어도 노원점과 인천구월점을 추가로 오픈하며 확장세를 이어갔다.

이 같은 성과에 푸짐하게 구성한 폴리젠샴푸를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특별한정판매 구매 및 문의: 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 / 1670-5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