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7~18일 대구LG웨딩박람회, 실속 있는 결혼준비 지원
상태바
10/17~18일 대구LG웨딩박람회, 실속 있는 결혼준비 지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어느새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얇고, 짧은 옷 보다는 두터운 옷을 입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졌다. 이처럼 날이 지날수록 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2015년 마무리 그리고 2016년 새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는 것을 날씨를 통해 느껴볼 수 있는데, 이 시기에 가장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을 사람들은 바로 예비신랑, 신부일 것이다.

그 이유는 내년 성수기 시즌에 결혼식을 올려야 하기 때문에 결혼준비에 필요한 웨딩업체를 알아보기 위한 경쟁이 더욱 심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내년 봄, 성수기 시즌에 결혼준비를 해야 하는 예비신랑, 신부의 경우 다양한 웨딩업체를 일일이 알아볼 시간이 없을 뿐만 아니라 한정되어 있는 결혼예산 안에서 원하는 웨딩업체를 이용하는 것은 하늘에 별따기라고 할 정도로 쉽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업체를 살펴보고 풍성한 할인혜택 및 이벤트가 진행되는 ‘웨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랑, 신부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웨딩업체가 운영되고 있는 ‘대구’ 지역의 경우 수 많은 업체에서 웨딩박람회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각 박람회별 혜택도 상이하기 때문에 어느 박람회에 참가를 해야 할지 그저 막막한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오는 10월 17일부터 18일 단 2일 동안 LG베스트샵 황금본점에서 개최되는 대구LG웨딩박람회에서는 타 웨딩박람회와는 차원이 다른 혜택과 선물, 이벤트까지 알차게 준비하여 양 일간 박람회에 방문하는 예비신랑, 신부의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는 기존에 진행하였던 이벤트는 물론 박람회에 방문만 하여도 받아볼 수 있는 선물이 준비되어 예비신랑, 신부를 다시 한번 만날 예정인데, 다양한 이벤트 중 단연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이벤트는 바로 사전참가신청만 하여도 LG가전제품 전품목을 임직원가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과 구매금액대별 추가 가전제품을 선물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이와 같은 혜택은 오직 LG전자와 함께하는 결혼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으로 웨딩뿐만 아니라 혼수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부담스러운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약해볼 수 있도록 대구LG웨딩박람회에서는 선착순 50쌍에게 스드메패키지를 129만원에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결혼박람회에 참가하는 다양한 웨딩샵과 스튜디오 40여곳 중 원하는 업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스드메패키지를 이용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이벤트로 다양한 웨딩업체를 일일이 살펴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과 함께 부담스럽기만 했던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비용을 한번에 줄여볼 수 있다는 점에 있어 예비신랑, 신부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에 방문만 하여도 에코 스마일 텀블러와 웨딩다이어리를 받아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계약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롯데 인터넷 면세점 플래티늄 회원등업혜택과 함께 각 업체에서 준비한 할인혜택 및 선물까지 받아볼 수 있어 참가문의 신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선물을 통해 실속 결혼준비를 진행해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인 대구LG웨딩박람회는 사전참가신청 후 방문만 하여도 받아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과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박람회 기간이 가까워질수록 참가신청을 희망하는 예비신랑, 신부가 늘어가고 있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홈페이지(weddfair.co.kr) 및 대표전화(053-257-84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