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개성 있는 패션을 뽐내고 싶다면…‘스위브’의 신상 항공점퍼로
상태바
가을철 개성 있는 패션을 뽐내고 싶다면…‘스위브’의 신상 항공점퍼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얼마 전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아이유가 항공점퍼를 착용한 이래 항공점퍼가 계속해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캐주얼 의류 브랜드 ‘스위브’도 2015 F/W 시즌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항공점퍼를 선보였는데, 올 봄 항공 점퍼 완판 인기에 이어 그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스위브 항공점퍼는 젊은층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진 인기 아이템이다. 지난 S/S 시즌에 항공점퍼를 처음 선보였을 때, 패션피플들의 구매가 이어지며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더욱이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공항패션으로 임시완이 착용했으며, 엑소 첸이 팬미팅과 일상에서 착용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또 배우 송재림과 블락비 지코 등 많은 스타들도 항공점퍼를 착용해 스타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F/W 항공점퍼는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다양한 컬러와 패턴물도 포함되어 있다. 디자인 및 디테일까지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 제품을 이어가는 중이다. 그 외에도 다운베스트, 사파리 바람막이, 맨투맨 등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상품군을 내세우고 있으며 일부 사이즈는 예약주문을 받아야 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파쿠르 제너레이션즈 코리아 팀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스위브 항공점퍼의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 트렌디한 디자인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파쿠르는 한계에 도전하는 맨몸 운동을 뜻하며, 파쿠르의 이러한 기본적인 도전의식은 한계를 뛰어넘는다는 스위브의 슬로건과 완벽히 부합한다.

‘스위브’는 현재 전국 20여개 백화점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신세계백화점 인천, 충청, 의정부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주요 지역에 매장을 추가로 확대했다. 더불어 9월 22일에는 신세계 강남점을 새로 오픈했으며, 구로 마리오 아울렛점도 입점이 확정되어 9월 25일에 오픈했다.

스위브 항공점퍼 제품을 비롯한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swib.co.kr/)를 통해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