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황제, 사전등록 시작 1주일 만에 4만명 몰리며 기대감 높여
상태바
대황제, 사전등록 시작 1주일 만에 4만명 몰리며 기대감 높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CBT로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 엣지 걸린 SNS공유 이벤트 진행

대작 웹전략게임 '대황제'가 사전모집 4만 명을 가뿐히 넘기며 본격적인 CBT 시동을 걸었다.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요우주(대표 린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게임 삼국지 스타일의 웹 전략게임 대황제가 사전모집 이벤트에서 1주일 만에 4만 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황제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대규모 군단이 성을 점령하는 군단플레이 형태의 전략게임으로, 전투 및 육성, 내정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PC게임 삼국지 이상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 상세한 튜토리얼이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적이다.

기대감을 반영하듯 '대황제'는 사전모집 1주일 만에 사전등록자 4만 명을 돌파하며 한국에서의 흥행을 예고했다. 팡게임은 사전모집에 이어 오는 10월 16일(금)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대황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팡게임 이정욱 차장은 "대황제의 참신한 게임성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보여 사전등록자 4만 명을 돌파했다"며 "16일 CBT에서 대황제의 진면목을 유저 여러분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를 하겠다"고 전했다.

대황제의 사전등록은 아직 진행형이다. 사전등록자수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이 주어지는 ‘고지점령’이벤트의 1자 목표는 이미 달성했고, 2차 목표만 남은 상황이다. 이번 사전등록에 참가할 경우 CBT에서 사용할 수 있는 VIP3급의 권한이 주어지는 등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한편, 영상을 공유하면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엣지+가 주어지는 이벤트도 진행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FH0SxC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