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탄력 있는 얼굴, 안전한 얼굴지방흡입으로 완성
상태바
아름답고 탄력 있는 얼굴, 안전한 얼굴지방흡입으로 완성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얼굴은 사람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다. 특히 라인이 살아있고 아름다운 얼굴은 타인에게 상당한 호감으로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고 있다. 

늘어진 얼굴살, 턱살을 제거하고 보다 탄력 있는 얼굴로 탈바꿈하기 위해 얼굴지방흡입을 선택한다. 그 중에서도 턱살지방흡입,이중턱지방흡입, 광대지방흡입 등이 대표적이다.

턱지방흡입은하악골 측면부위의 피하지방을 3차원적으로 제거하여 주변의 피부와 쳐진 살이 바로 리프팅 되게 하는 방법으로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갸름하고 매끈한 턱선을 만들 수 있다. 

이중턱지방흡입은 발달한 턱살 및 이중턱의 지방을 줄여주는 시술로 뼈를 제거하지 않고도 턱라인을 갸름하게 해줘이중턱을 효과적으로 없애주고 피부 탄력 증가와 턱리프팅 효과를 더해 보다 갸름한 V라인을 만들어 준다.

이중턱의 기준은 앞에서 보았을 때 앞턱보다 턱밑살이 더 두껍고 쳐저있어서 정면에서 두층으로턱라인이 보이는 것이다. 또 옆에서 보았을 때 앞턱보다 턱 아랫면이 쳐져있을때이중턱제거로 좋을 효과를 볼 수 있는 경우이다.

간혹 턱을 밑으로 당겨서 거울을 보고 이중턱으로 실망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턱을 밑으로 당겨서 이중턱인 것은 이중턱지방흡입을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니다. 왜냐하면 턱을 잡아당기면 누구나 이중턱이 될 수 있게 때문이다. 가만히 있을 때 즉, 정면을 똑바로 본 자세로 턱을 너무 당기거나 높이를 들지 않고 이중턱이 보인다면 이중턱제거 수술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턱살지방흡입과 이중턱지방흡입은 수술 후에 압박을 위해서 수술직후부터 압박용 가멘트(땡김이)를 약 3일 동안 밤낮으로 착용해야 하며, 3일뒤에는 가멘트를 벗고 실밥제거 후 일상생활이 가능해진다. 얼굴지방흡입하는 지방의 양이나 비율은 사람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광대지방흡입은 돌출되고 처진 광대살을 지방흡입하여 불룩하고 두툼한 앞광대 볼륨을 감소시키고 촌스러운 인상을 세련되게 개선시키는 소프트 광대성형이다. 광대살이 많아 돌출되거나 울퉁불퉁하게 보이면 인상이 강해보기고 얼굴이 커보이며 남성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광대지방흡입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광대지방흡입은 뼈를 깎지 않으면서도 쳐진 광대살을리프팅 시켜주고 보다 작은 얼굴을 만들어주는 방법이다.

턱끝지방이식은 1cc 지방이식용 주사기에 구경이 아주 작고 지방세포가 통과되는 동안 터지지 않게 내면이 코팅된 주입관을 이용하여 이식부위에 지방을 층층이 차곡차곡 쌓아 넣음으로써 생착율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볼륨감을 극대화한 차이정의 차별화된 지방이식 방법이다. 

차이정성형외과 차진한 원장은 “턱지방흡입, 이중턱지방흡입, 광대지방흡입, 턱끝지방이식등 얼굴 부위 얼굴지방흡입과 지방이식 수술은 신경세포가 많이 분포돼있는 데다 피하지방 층의 밀도와 부피 등을 정확하게 진단해 시행해야 하므로 안전한 수술을 위해 전문의 및 수술 병원 선택 시 각별한 주의가 당부된다”고 말했다. 또한 얼굴지방흡입(턱살지방흡입)과 이중턱없애기, 턱끝지방이식을 같이 하게 되면 보다 세련되고 완성된 브이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조언했다.

차이정성형외과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얼굴지방흡입후기 등 많은 사례와 정보가 있어 얼굴지방흡입을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된다.

한편 차이정성형외과는 안면윤곽 전문 의료진이 상담부터 수술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한다. 또한 얼굴지방흡입, 턱지방흡입, 광대지방흡입, 턱끝지방이식 등에 있어서 10년 이상의 시간 동안 수많은 수술건수와 사례로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